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디지털 디바이스 액세서리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힐링쉴드가 아이패드 11세대, 아이패드 에어 7세대 11인치, 13인치 전용 보호필름 제품군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 7세대는 11인치, 13인치 두 가지 크기로 전작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M3 칩과 인공지능(AI)를 탑재하면서 이전 세대 대비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갖췄다. 이어 함께 출시된 아이패드 11세대는 아이패드 10세대 출시 이후 약 3년 만에 출시된 애플의 보급형 아이패드 라인으로, 풀스크린 디스플레이와 전면카메라 가로배치 등 아이패드 10세대의 구성을 이어가면서 성능이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패드 에어 7세대 액정보호필름 라인업은 PET 10종, 강화유리 3종, 탈부착 필름 2종을 포함한 15종, 아이패드 11세대 액정보호필름 라인업은 PET 9종, 강화유리 4종, 탈부착 필름 1종 총 14종으로 투명한 고광택 필름을 비롯해 블루라이트차단, 고화질, 저반사, 종이질감, 정보보안 등 각각 기능이 달라 사용 용도 및 선호도에 맞추어 선택 구매할 수 있다.
태블릿으로 주로 영상 시청을 하는 사용자들 사이에서 가장 선호되는 제품은 ‘슈페리어 AR 고화질’ 액정보호필름으로, 빛 반사율을 줄여주는 AR 코팅으로 언제 어디서든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색감을 제공, 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애플펜슬을 이용한 필기나 드로잉 기능을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 사이에서는 종이질감 필름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힐링쉴드의 종이질감 필름은 종류에 따라 공책, 스케치북, 아트지, 도화지 등 다양한 질감을 제공해 사용자가 원하는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외부보호필름은 기기 디자인에 맞춰 후면과 측면 테두리 보호필름으로 각각 출시될 예정이다. 아이패드 에어 7세대의 경우 PVC 소재의 무광 후면보호필름과 측면 테두리 보호필름 2종이 출시될 예정이며, 아이패드 11세대는 PVC 소재의 무광보호필름 2종과 TPU 소재의 투명한 고광택 필름인 코어클리어 후면 및 측면 테두리 보호필름 2종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힐링쉴드 아이패드 에어 7세대 11인치, 13인치, 아이패드 11세대 전용 액정보호필름과 카메라렌즈 프레임 강화유리필름은 폰트리몰, 브랜드 스토어, 힐링쉴드 코리아 등 다양한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브랜드 스토어의 경우 매월 25일 알림받기 설정 고객 대상으로 30%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패드 에어 7세대, 아이패드 11세대 국내 정식 출시일 전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이어 모바일, 태블릿, 노트북 등 IT 디바이스를 포함한 다양한 기기의 보호필름 출시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제품 제작참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제작참여 서비스는 기기 대여가 가능할 경우 폰트리몰을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