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지구를 위해 '언리미트x연두 해요' 이벤트 열어

2021.11.29 10:41:07

 

[비건뉴스 민경남 기자] 지구를 위해 샘표와 언리미트가 손을 잡았다. 

 

샘표는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함께 ‘지구를 위해 언리미트x연두 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순식물성 콩 발효 에센스 연두와 식물성 대체육을 이용해 ‘고기 없는 한 끼’에 도전해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건강뿐만 아니라 지구 환경을 위해 동물성 식품 섭취를 줄이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상황에서 채식을 더욱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미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채식에 도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대체육과 연두의 꿀조합 레시피들이 화제가 되면서 언리미트와 연두의 이벤트가 적극적으로 실현됐다.

 

채식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대체육에 호기심을 가진 소비자라면 분짜, 잡채, 탕수육 등 고기가 주재료인 메뉴들을 순식물성 연두와 대체육으로 맛있게 요리해볼 수 있는 기회다.

 

연두는 천연 맛 성분이 풍부한 콩 발효액에 표고버섯과 마늘, 대파 등 8가지 채소로 우린 채수를 더해 감칠맛이 뛰어나다.

 

특히 순식물성 제품으로서 육류나 유제품 없이도 재료 본연의 맛을 끌어올리고 요리에 깊은 풍미를 더해줘 채식을 시도하는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영국 베지 어워드, 미국 국제자연식품박람회 등에서 수상하며 해외에서도 지속 가능한 식생활을 돕는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지구를 위해 언리미트x연두 해요!’ 이벤트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연두와 언리미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총 100명에게 연두순, 연두 청양초, 언리미트 슬라이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연두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연두x언리미트 레시피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체험해보고 12월 24일까지 개인 SNS에 후기를 올리면 된다.

 

샘표 연두 마케팅 담당자는 “환경, 건강, 동물복지 등 다양한 이유로 채식을 시작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순식물성 연두 하나로 고기 없이 충분히 맛있는 한 끼를 차릴 수 있다는 것을 많은 분이 경험해볼 수 있게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연두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그린 라이프를 응원하는 활동을 다채롭게 펼쳐왔다. 유리병과 플라스틱 캡이 쉽게 분리되는 친환경 패키지를 새로 개발해 적용했다.

 

환경친화적인 브랜드와의 협업도 이어지고 있다. 못난이 채소 활용에 앞장서며 제로 웨이스트를 추구하는 ‘어글리어스’, 지구 환경을 위해 생분해 소재를 사용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 등과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이기도 했다.

민경남 기자 minkn@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주)뉴스플래닛 |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 (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김규아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주)뉴스플래닛.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