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최초 비거니즘 창작 동요 '원하는대로', 12월 10일 발표

2021.12.03 16:24:44

 

[비건뉴스 서인홍 기자] '비건교사나는냥'이 동물권을 주제로 만든 비거니즘 창작 동요 '원하는 대로'를 발표한다. 

 

2일 '비건교사나는냥'은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12월 10일 국제 동물권의 날에 맞춰 비거니즘 창작 동요 '원하는 대로'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비건교사나는냥'은 비건 교육을 지향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모임이다.  '어린이, 청소년과 함께하는 즐겁고 건강한 비건생활'에 관해 고민하고 실천하며 비거니즘 동요 만들기, 비거니즘 동화 만들기 등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가운데 '비건교사나는냥'의 비거니즘 동요 만들기 프로젝트는 어린이들이 일상생활에서 쉽고 재미있게 비건에 대해 알 수 있도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비거니즘 동요를 만드는 프로젝트이다. 이번에 발표되는 '원하는 대로'는 비거니즘 동요 만들기 프로젝트의 첫 번째 창작 동요로 가사에는 공장식 축산, 동물 전시, 동물 해방의 이야기를 담았다. 

 

느끼는 모든 존재가 차별받지 않고 있는 그래도, 원하는대로 살아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 '원하는 대로'는 심각한 환경 문제를 초래하고 기후 위기를 재촉하는 공장식 축산과 동물들의 권리를 생각하지 않는 동물 전시 등 동물권에 관련된 복잡한 이야기를 쉬운 가사에 담아냈다.  

 

'비건교사나는냥'은 비거니즘 교육을 지향하는 많은 사람이 교육 현장 혹은 양육 현장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국제 동물권의 날인 12월 10일 오후 12시 10분에 ‘원하는 대로’의 가사를 포함한 동요 영상과 동요 악보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음원의 영상은 오리지널 버전과 MR 버전, 60분 반복 재생 버전으로 비건교사나는냥과 양둥이 하우스(Yangdung2 house)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악보는 비건교사나는냥 블로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인홍 기자 desk@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주)뉴스플래닛 |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 (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김규아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주)뉴스플래닛.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