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넛이네X언리미트, 비건 크림치즈 찹싸루니 출시

2022.04.06 17:20:49

 

[비건뉴스 김민영 기자]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가 비건 베이커리 브랜드 망넛이네와 신제품 ‘크림치즈 찹싸루니’를 출시했다. 

‘찹싸루니’는 찹쌀로 만든 비건빵으로 망넛이네 브랜드의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로 이번에 출시된 크림치즈 찹싸루니는 비건 다크 초코칩이 쏙쏙 박혀 있는 꾸덕한 블랙카카오 찹쌀빵에 언리미트에서 개발한 부드러운 식물성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달콤쌉싸름한 블랙카카오 찹쌀빵과 진하고 고소한 크림치즈의 조화가 돋보인다. 한 입 베어 물면 산미가 좋은 식물성 크림치즈가 입 안 가득 부드럽게 퍼져 풍성함을 느낄 수 있다. 

언리미트 크림치즈는 코코넛 오일, 캐슈넛, 귀리 식이섬유 등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크림치즈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식물성 재료로 그대로 구현했다. 크림치즈의 풍부한 식감을 내는 데 사용된 언리미트의 식물성 지방은 동물성 지방에 비해 칼로리가 절반 이상 낮고,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전혀 들어있지 않다. 식이섬유와 비타민 12를 더해 영양 또한 높였다.

망넛이네는 밀가루, 우유 달걀, 버터 대신 쌀과 찹쌀, 코코넛오일, 두유 등 순식물성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빵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채식주의자와 식단을 관리하는 이들 사이에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50%를 상회하는 재구매율을 자랑한다.

언리미트 관계자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비건 크림치즈와 찹쌀빵의 조화가 돋보이는 크림치즈 찹싸루니는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 디저트”라며, “앞으로도 대체육, 대체 치즈 등 다양한 식물성 제품을 개발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언리미트는 대체육 제품뿐만 아니라, 식물성 만두, 식물성 육포, 비건 크림치즈 등을 출시하며 식물성 제품의 카테고리를 넓혀가고 있다.

김민영 기자 min@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프로필 사진
김민영 기자

편견 없이 보고 듣겠습니다.

(주)뉴스플래닛 |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김규아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주)뉴스플래닛.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