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톡스웰’이 연말을 맞이해 ‘한국중증복지장애인협회’에 7000만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톡스웰의 사회적 책임 경영 철학 아래 진행됐으며, 한국중증복지장애인협회가 추진하는 중증장애인의 건강한 생활환경 조성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중증복지장애인협회 관계자는 “톡스웰의 후원을 통해 소외된 중증장애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게 지속 가능한 나눔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중증복지장애인협회는 그동안 중증장애인 학생들의 체육대회 지원 및 개최 등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으며, 사회 취약계층의 영양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각종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톡스웰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사회적 약자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톡스웰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부와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톡스웰은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전문성을 바탕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기빙플러스의 ‘이로운 약속 캠페인’에 참여해 약 1억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하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