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카니발하이브리드를 개조 및 제작해 카니발출고하는 브랜드 씨엔모터스가 시트 컬러 패턴부터 조명, 바닥 등 모든 부분을 고객 취향대로 맞춤 제작이 가능한 커스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주문과 동시에 제작하는 1:1 인디비주얼 오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1:1 인디비주얼 오더란 양산형 제품을 만들어 놓고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차량의 각종 옵션 선택을 마치면 제작이 들어가는 시스템으로써 1:1 인디비주얼 오더는 단순히 몇몇 옵션만 택하는 것이 아닌, 차량 시트 패턴·시트 색상·인승·엔진·외관 색상· 무드 램프·바닥 마감·트리밍 등 차량의 거의 모든 부분을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하고 구현할 수 있다.
씨엔모터스 관계자는 “옵션들을 모두 배합했을 때 나올 수 있는 경우의 수만 해도 1만여 가지가 넘기에 자신만의 개성있는 차량을 만나보실 수 있다. 고객분들께 다양한 선택지를 드리기 위해 쉼없이 제품 개발과 기술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시트 패턴을 계속해서 늘려 나가고 있는데 최근 K패턴을 출시했고 곧 L패턴이 적용된 차량도 만나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더불어 CN렌터카, CN인증중고차사업부, CN페이먼트, CN클라쎈과 같은 계열사도 함께 운영하고 있고 있어 원스톱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계열사 외에도 자체 A/S 센터를 가지고 있어 사후관리 또한 믿을 수 있다”고 덧붙혔다.
한편 CN모터스는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