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랩온랩의 숙취해소제 ‘K2 히말라야 숙취해소제’가 인체적용시험에서 기능성 효과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랩온랩의 ‘K2 히말라야 숙취해소제’는 2022년 론칭 당시 출고와 동시에 7만 세트가 판매될 만큼 입소문을 통해 빠른 속도로 온라인 숙취해소제 부분 1위를 달성한 제품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숙취해소 원료로 널리 알려진 인디안 구스베리추출물을 핵심 원료로 사용했으며, ㈜랩온랩 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통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비타민을 다량 함유한 대추야자 열매와 적포도, 모로오렌지 등의 레시피로 완성된 제품으로 무려 4년 여의 연구와 노력으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다.
‘K2 히말라야 숙취해소제’는 단순히 입소문이 아닌 공인된 실험을 통해 효능을 입증하고자 많은 시험 비용을 들여 인체적용시험을 실행했다.
1년여간 서울 소재 유명 B병원에서 35명의 연구 대상자를 대상으로 2회에 걸친 인체임상시험을 통해 혈중알콜농도는 161% 감소, 혈중 아세트알데히드 농도는 174% 감소, 숙취 자각증상설명평가는 126%가 감소할 만큼 뛰어난 기능성 효과를 입증했다.
이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K2 히말라야 숙취해소제’가 알코올 섭취 후 혈중 아세트알데이드의 농도와 함께 숙취자각 증상을 감소시켜 알코올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랩온랩 관계자는 “국내와 중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K2 히말라야 숙취해소제’가 공식적으로 뛰어난 효과를 입증 받은 만큼 향후 전세계로 판로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