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사망여우 논란' 비비딕 초음파퇴치기, 공식 사과…"모두 조건없는 환불"

2023.07.28 20:47:15

 

[비건뉴스 이용학 기자] 비비딕이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초음파 퇴치기 논란 등의 문제로 불편을 끼친 점을 인정하고 공식으로 사과했다.

 

비비딕은 이날 공식 홈페이지에 사과문 팝업 공지를 통해 “우선 최근 발생한 논란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부터 전달드린다”고 전했다.

 

비비딕은 또 “이번 사안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실망과 불편함을 느끼셨을 것으로 생각된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공지했다. 이어 “비비딕 초음파 퇴치기의 효과를 보지 못하신 고객님들은 모두 조건없는 환불을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고발 전문 유튜버 '사망여우'는 이날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모든분의 조건없는 환불까지 받아냈습니다. 비비딕은 초음파 퇴치기의 논란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비비딕을 구매하셨던 분들은 언제 구매 했던 상관없이 비비딕에 연락하여 꼭 환불 진행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유튜브 채널 사망여우TV에서 지난 24일 '전국에 깔렸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비비딕 초음파 퇴치기(벌레퇴치기)의 효과에 대해서 의혹을 제기했다. 해당 영상은 28일 오후 8시 기준 232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다음은 비비딕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비비딕입니다.

 

우선 최근 발생한 논란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부터 전달드립니다.

이번 사안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실망과 불편함을 느끼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유튜브 영상에 게재된 비비딕 초음파퇴치기에 대한 논란에 대하여 인정하며,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1. 2023년 7월 28일 금일부로 국민신문고를 통해 공정위에 모든 논란에 대한 사안을 자진 신고하고, 성실히 조사에 응할 예정입니다.

2. 비비딕 초음파 퇴치기의 효과를 보지 못하신 고객님들은 모두 조건없는 환불을 진행하겠습니다.

3. 초음파 퇴치기의 효과가 명백히 검증되고, 그것을 증명할 수 있는 실험과 연구자료를 갖추기 전까지 비비딕 초음파 퇴치기의 모든 판매를 중단하겠습니다.

 

현재 환불과 관련하여 문의량이 상당히 많아 대응이 늦어지고 있는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모든 분들의 환불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향후 더욱 신중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실망과 불편함을 느끼셨을 고객님들과 모든 분들께 싶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이용학 yonghak@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9명
90%
비추천
1명
10%

총 1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 팩스 : 02-6305-5555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