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네이처 달심 ‘클렌즈주스’ CJ온스타일 최화정쇼 홈쇼핑 최초 론칭

2024.03.06 14:05:17

 

[비건뉴스=김민영 기자] (주)디에스네이처(조건국,손주영 대표)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달심'이 클렌즈주스 단독구성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론칭한다.

 

브랜드 ‘달심’은 2019년부터 시작된 건강식품 & 이너뷰티 브랜드로 ‘모든 아름다움은 내면으로부터 나온다’ 라는 생각으로 시작된 브랜드이다. 특히 여자를 위한 브랜드라는 브랜드 수식어 답게, 많은 여성들의 건강한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한 제품들을 40여종 개발해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다.

 

오는 3월 6일 오후 10시 15분 부터 40분간 진행되는 최화정쇼 ‘달심 방송’ 에서는 달심의 베스트 상품인 34차 완판신화  '그린클렌즈주스'와 8가지 퍼플 과채를 그대로 갈아 만든 퍼플스무디 '퍼플클렌즈주스', 일명 '까주스'로도 불리며 사랑을 받고 있는 CCA주스, 그리고 모방단식에서 유래한 제품인 오토7일플랜, 총 4가지 제품으로 메인 상품이 구성될 계획이다.

 

'달심 그린클렌즈주스'는 600만개 이상 판매된 달심의 베스트셀러 ABC주스 이후 3년만에 출시된 클렌즈주스로 현재 34차까지 완판돼 오랜기간 사전예약으로만 판매됐으며 그린타입 8가지 과일과 채소를  갈아만든 홈메이드 방식 리얼 클렌즈주스이다.

 

 

'달심 퍼플 클렌즈주스'는 해외에서 유명한 유명 퍼플 스무디 레시피와 달심의 노하우를 결합해 새롭게 개발한 퍼플타입 8가지 과일과 채소를  갈아만든 홈메이드 방식 리얼 클렌즈주스이다.

 

'달심 CCA주스'는 특히 최근 여러 유튜브, 방송에서 당근, 양배추, 사과를 넣어 만든 클렌즈주스인 CA주스가 각광받고 있어 달심만의 기술력으로 최대한 홈메이드 방식 그대로 만들어낸 주스이다. 레시피 또한 CCA주스비율을 기본 레시피 그대로 당근, 양배추, 사과의 배합을 맞춰 생산해냈다.

 

달심CCA주스는 100% 국산 원료만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을 생각하며 섭취 가능한 주스이다. 특히 달심 클렌즈주스는 아침 공복에 꾸준히 마셔주면 좋다.

 

브랜드 관계자는 “2013년 건강보험공단의 자료에 따르면 갈아만든 클렌즈 주스를 고집하는 이유를 ‘생채소&생야채 상태에서 영양소 흡수율이 5~10%인데 반해, 삶았을 때는 흡수율이 60% 그리고 달심 클렌즈 주스들 처럼 삶고 갈아 만들 때는 흡수율이 90%이상으로 상승한다”고 밝혔다.

 

한편 달심 X 최화정쇼 단독구성 프로모션은 CJ온스타일에서만 단독 진행된다.

김민영 min@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 팩스 : 02-6305-5555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