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비타민마을이 '퍼펙트 이뮨 플러스 마그네슘 액상 멀티비타민'을 출시한지 약 3개월 만에 완판 이후, 2차 판매를 기다리는 고객의 예약 구매가 이어졌다.
비타민마을의 23년도 하반기 대표적인 신규 제품인 퍼펙트 이뮨 플러스 마그네슘 액상 멀티비타민은 출시된 지 한 달 반 만에 두 배의 물량으로 2차 생산이 들어갈 만큼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품절 대란으로 인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비타민마을은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했다.
식품의약안전처 기능성 인정 18종 복합 기능성인 액상 멀티비타민은 7종의 비타민을 100% DSM사의 유럽산 원료를 사용했다.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영양소인 '마그네슘 100%'을 추가한 것이 시중의 타사 제품들과의 가장 큰 차별점이라 할 수 있다.
퍼펙트 이뮨 플러스 마그네슘 액상 멀티비타민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1병 내 액상+캡슐+정제 3중 복합 제형 올인원 설계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물 없이 간편한 섭취를 할 수 있고, 기존 멀티 비타민제의 효능과 복용 및 휴대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상큼한 망고 맛으로 청소년, 직장인, 중장년층 할 것 없이 하루 1번 간편히 섭취할 수 있어 성공적으로 빠르게 액상 비타민 시장에 안착했다는 것이 회사 측 분석이다.
비타민마을의 퍼펙트 이뮨 플러스 마그네슘 액상 멀티비타민은 마그네슘을 보완한 차별성과 선물용으로 적합한 전용 쇼핑백까지 구매할 수 있어 재구매율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2차 물량 입고 후 바로 3차 생산 발주에 들어갔다.
현재 네이버 비타민마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4+1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수량이 소진될 시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