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오늘의 운세 4월 11일 [단독]

2024.04.11 00:00:00

오늘의 운세 4월 11일 

 

쥐띠

36年生 오늘은 힘은 없지만 그래도 집안의 어른으로써 할 말을 하는 것이 좋아요.

48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지나침이 생기면 화근이 될 수 있어 분수에 맞게 움직여요.

 

60年生 돈을 쓸 때에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예정에 없는 지출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72年生 지금은 앞으로 나가야 할 때이니 힘들더라도 더 힘을 발휘해야 하는 날입니다. 

84年生 장애가 있더라도 의지를 가지고 일을 해 나가면 거뜬히 해 낼 수 있어요. 

 

소띠

37年生 적어도 노력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불평하면서 스트레스는 받지 말아요.

49年生 일을 하더라도 관대한 마음을 가지고 함께한다는 생각으로 사람들을 대해요. 

61年生 많은 정보가 들어와도 큰 도움이 되질 않으니 당장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아요.

73年生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다양한 각도에서 상상력을 동원해서 새롭게 준비해 보세요. 

85年生 지금은 부지런히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눈에 보이는 이득이 많이 생길 수 있어요.

 

호랑이띠

38年生 상황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면 많은 것에서 뒤처질 수 있어 적응하도록 노력해요.

50年生 자신 생각을 고수하기 위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말해요.

62年生 오늘은 변명으로 인해 일이 커질 우려가 있어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74年生 예정됐던 일이 뒤로 밀려나니 일을 하고자 하는 의욕이 떨어질 수 있어요.

86年生 자신이 생각했던 이상적인 미래가 그려졌다면 구체적으로 계획을 준비해 봐요.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긴장을 너무하지 말고 평소처럼 해 나가는 것이 무난할 것입니다.

51年生 대인 관계에서 자칫 말실수로 손실을 입을 수 있으니 긴장감을 늦추지 말아요.

63年生 풀리지 않는 일을 억지로 진행한다면 힘만 낭비하고 뚜렷한 성과를 얻지 못해요.

75年生 호기심이 커지니 관심이 가는 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뛰어들어 보는 것도 좋아요.

87年生 갈 길이 멀다는 생각이 들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페이스를 유지해 나가세요.

 

용띠

40年生 현재 상황을 객관적으로 판단하기 위해 신뢰하는 사람과 의논해 보도록 하세요.

52年生 어떤 일을 하든지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좋은 성과를 기대하기 힘들 것입니다.

64年生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만족하고 새로운 일은 잠시 미루고 상황을 살펴보세요.

76年生 사소한 일로 인해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되는 날입니다.

88年生 상대를 생각하고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 상대 마음을 쟁취할 수 있어요.

 

뱀띠

41年生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행동해야 하는 날입니다. 

53年生 일을 해주고도 억울한 일을 당할 수 있으니 먼저 나서지 않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미워하거나 원망하는 마음이 있더라도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하세요. 

77年生 하고자 하는 일은 욕심내지 말고 계획을 세워 차분하게 해 나가 보세요. 

89年生 먼 미래를 내다보며 돈을 쓸 때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잘 생각해 보도록 해요.

 

말띠

42年生 가족들에게 좀 소홀하지는 않았는지 되돌아보고 늘 대화를 자주 나누세요.

54年生 오늘은 중요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 날로 정신을 집중해야 되는 날입니다. 

66年生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아 온 사람이라면 능력을 발휘할 날이 찾아올 것입니다.

78年生 일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 주위에 배려심을 가져야 적을 만들지 않아요.

90年生 일이 성향과 안 맞다면 젊음과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진로를 바꾸는 것도 좋아요. 

 

양띠

43年生 곤란한 일들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나의 의사표시를 확실히 해야 합니다. 

55年生 오늘은 여러 각도로 일을 살피고 판단해야 실수를 범하지 않는 날입니다. 

67年生 일을 결정할 때에는 망설이지 말고 자신감을 갖고 옳은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79年生 지금은 자신 미래를 위해 새롭게 계획을 세워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보세요.

91年生 자신과 스타일이 다르다고 돌아서지 말고 상대의 내면을 잘 살펴보세요.

 

원숭이띠

44年生 꼭 해야 하는 일이 아니면 힘을 낭비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결과가 기대했던 것보다 나쁘게 나오더라도 기다리면 된다는 마음을 가져요. 

68年生 간단하고 복잡한 일이 번갈아 가면서 일어나니 바쁜 하루일 수 있어요.

80年生 사소한 문제라도 처음부터 꼼꼼하게 처리해 두는 습관을 가지는 게 좋아요.

92年生 실수를 하게 되면 변명을 하거나 어물쩍 넘어가지 말고 성실하게 대처해요. 

 

닭띠

45年生 하고 싶은 일들은 많으나 의욕만 앞설 뿐이고 용기가 나지 않는 날입니다.

57年生 생각대로 일이 잘 진행되어가더라도 안일한 마음을 잠시 접어두는 것이 좋아요.

69年生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주변의 말에 흔들리지 않는 것이 좋아요.

81年生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을 활용해 보면 또 다른 새로운 길이 열릴 수 있어요. 

93年生 마음에 미련이 남아 있다면 지난 인연을 만나서 재회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개띠

46年生 나의 건강을 위해 몸으로 직접 부딪쳐 땀을 흘리고 일 하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주변 사람들과의 교류를 최소한으로 하고 행동반경을 줄이는 것이 좋아요.

70年生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기보다는 상대의 의견을 존중해 반영하는 것을 권유해요.

82年生 오늘은 경솔한 말 때문에 잦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어 말을 아껴 봐요.

94年生 하는 일이 답답하고 적응이 되지 않더라도 노력해 보면 곧 적응이 될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밝은 미소가 즐거움을 불러오게 되니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생각을 가져요.

59年生 사람들의 도움으로 일의 능률을 상승시킬 수 있어 인맥 관리에 늘 신경을 써요. 

71年生 당장 많은 이익을 볼 수 없으니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나가야 좋습니다.

83年生 풀릴듯하면서 풀리지 않던 일이 풀려 금전문제도 좋은 방향으로 흐르는 날입니다.

95年生 오늘은 느긋한 시간을 즐기면서 앞으로의 계획을 세워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서인홍 desk@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 팩스 : 02-6305-5555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