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송은별 기자] '팬마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24일 공개된 돈버는퀴즈 문제는 '팬마음 사극과 잘 어울리는 남자 배우 투표에서 1-2위를 달성한 후보에게는 서울 중심지에 OOO 전광판 광고를 선물해드려요!'이다.
정답은 '초대형'이다.
팬마음 사극과 잘 어울리는 남자배우 투표에서 2위를 달성한 배우에게는 대한민국 대표 문화의 장, OOOO역에 빌딩 광고를 무료로 해드려요.
정답은 '홍대입구'이다.
팬마음에서는 OO과 잘 어울리는 최고의 남자배우를 뽑는 투표를 진행하고 있어요. 후보에는 정해인/김선호/이제훈 등 총 13명의 배우가 있어요!
정답은 '사극'이다.
팬마음 사극과 잘 어울리는 남자배우 투표 1위에게는 코엑스, 호텔 등이 모여있는 OO역에 하루동안 빌딩 광고를 해드려요!
정답은 '삼성'이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캐시워크가 제공하는 '돈버는퀴즈'는 사용자들이 일상적인 건강 관리 활동과 퀴즈 참여를 통해 현금과 같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플랫폼이다.
사용자들은 특정 광고 콘텐츠를 시청한 후, 그와 관련된 간단한 질문에 답함으로써 '캐시'를 적립할 수 있고 이 캐시는 실제 돈으로 환전하거나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쉽고 재미있는 퀴즈 형식은 정보 소비, 학습, 수익 창출의 다양한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된다.
돈버는퀴즈의 성공은 모바일 앱 기반의 수익 창출 방식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동시에 기업들은 대중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러한 상호 이익의 경제 모델이 더욱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