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제로드레싱·제로소스·제로시럽 소스 브랜드 ‘월든팜스(Walden Farms)’가 신제품 샐러드드레싱 ‘블루치즈 드레싱’, ‘라즈베리 비니거 드레싱’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월든팜스’는 1972년부터 △다양한 저칼로리 △제로슈가 또는 저당 △무지방(제로팻) △제로 콜레스테롤 △글루텐 프리 △비건 등 다양한 제로(ZERO), 로우(LOW) 컨셉 소스류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하루의 모든 식단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월든팜스’는 미국 내에서도 저칼로리 소스 카테고리에서 급성장하며, 미국 월마트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기 브랜드로, 지난 2023년 7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제품을 론칭 했다.
또한 △저칼로리 △제로슈가(무설탕) △저지방 △제로콜레스테롤 △제로트랜스지방 등의 건강지향 제로소스 제품으로, 칼로리나 당, 지방 걱정은 덜고 가볍게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운동이나 식단 조절을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월든팜스’ 제품은 다이어트 식단, 저탄고지 식단, 키토제닉 식단(키토식단) 등 건강을 위한 식단조절을 하는 사람이라도, 단조로울 수 있는 식사 시간을 즐겁고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월든팜스 블루치즈 드레싱’은 블루치즈 향의 풍미와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과일이나 야채에 곁들어 먹기 좋으며, 연어 샐러드나, 비프 샐러드, 카나페, 다양한 튀김 요리와도 잘 어울린다. ‘월든팜스 라즈베리 비니거 드레싱’은 라즈베리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에 건강식초로 유명한 애플사이다비니거를 더한 새콤달콤한 맛의 제품으로, 과일이나 야채, 견과류 등이 듬뿍 들어간 샐러드나, 리코타 치즈 샐러드, 구운 야채 등과 특히 잘 어울린다.
월든팜스 브랜드의 한국 공식 수입원 베베스트㈜ 관계자는 “월든팜스는, 하루의 모든 식단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헬시플레저, 오운완, 저저익선 등의 최신 트렌드에 잘 맞으면서도, 다양한 음식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로드레싱, 제로소스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월든팜스 제품은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표 오프라인 대형마트는 물론, 롯데백화점 등 고급 백화점, 쿠팡, 월든팜스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