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박민수 기자] 풋케어 전문 브랜드 풋스올이 신규 지점으로 강동천호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풋스올은 독일식 발 관리 기법인 ‘푸스플레게(Fuss-Pflege)’를 국내 도입시킨 1호 발전문샵 브랜드다. 풋케어 전문 교육기관인 ㈜에듀풋의 교육을 받은 전문가를 푸스플레거라고 하는데, 푸스플레거가 전문 도구나 기기를 이용해 발에 생긴 문제를 케어하고 예방하는 것을 푸스플레게라고 한다.
해당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곳이 풋스올로 알려져 있다. 풋스올은 지속적인 연구 활동으로 발 관리에 특화된 전문 프로그램과 제품을 개발해 풋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풋스올 강동천호점의 이경미 원장은 네일·피부 미용 분야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문제성 발 관리 기술력과 세심한 고객 서비스 응대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경미 원장은 “발의 문제를 해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부터 파악해 같은 문제가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예방까지 하는 풋스올의 전문적인 관리 체계가 창업의 계기”라며 “강동천호점의 원장으로서 발에 생긴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안전하고 확실한 해결을 보장해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풋스올 대표 김현미 원장은 “푸스플레게 과정은 발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직접 보고 전문 케어를 위한 실습을 진행하며 개개인에게 맞는 적합한 관리를 제공하도록 체계적인 교육과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문가를 양성해 나가고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실무에 적용해 창업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풋스올의 푸스플레게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및 창업과 관련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