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강진희 기자] 트로트 천재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빈예서가 MBC ON 녹화 방송과 생방송에 연이어 2회 연속 출연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5일 오전에 진행된 MBC ON '트롯챔피언' 녹화에는 빈예서 팬들 100여 명이 초청돼 마치 '빈예서 콘서트'를 방불케 했다.
빈예서가 팬들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본지가 단독 입수했으며, 빈예서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포즈를 함께 취했다.
TV조선 미스트롯3 출신으로 단숨에 국민 손녀 가수로 등극한 소녀 가수 빈예서의 연말 연이은 방송 출연과 팬덤들의 뜨거운 응원이 최근 화제다.
지난 2일 오후에 방영된 MBN의 대표 쇼프로그램인 한일톱텐쇼에 리틀현역 최강자라는 자막 화면과 함께 등장, 전매특허인 애절한 가창력과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이어 오는 5일은 MBC ON의 트롯 장르를 특화한 순위 프로그램인 트롯챔피언에도 2회 연속 등장한다. 이미 지난 미스트롯 경연을 끝낸 직후 부른 맘마미아를 순위에 올려 줄곧 방송에 출연해 왔으며 현재는 신곡 '아버지의 인생'과 '활짝 피어나' 등 두 곡을 발표하며 그중 한 곡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회차에 방영 전 실시한 사전 투표에서 쟁쟁한 현역 선배 가수들과 함께 이름을 올려 현재 4위라는 투표 성적표를 받아 든 상태다. 한편 트롯챔피언은 월 1회 순위를 발표하며 사전 투표 점수에 음원 점수 등을 더해 인기 순위를 가리는 방식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활동에 더해 올해 마지막을 장식하는 빅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오는 21일 빈예서는 그녀의 미스트롯 경연에서 모정을 선보이며 무대에 오른 이후 데뷔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김포에서 초대형 크루즈선에 500여 명의 팬들과 함께하는 선상 크루즈 불꽃 디너쇼를 펼친다고 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루즈 내 선상에서 빈예서의 공연과 함께 진행되며 지금껏 보여 주지 않은 또 다른 매력을 팬들에게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선사할 계획이라 한다.
김포에서 출발 아라뱃길을 돌아 나오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특별히 그녀의 사진과 내년도 달력을 팬들에게 제공해 줄 계획이라 한다. 크루즈 공연은 디너와 함께 불꽃쇼로 내년의 발전을 기원하며 마감한다.
크루즈 선상 디너쇼는 빈예서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팬카페에서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빈예서를 응원하거나 관심 있는 일반 팬들도 승선이 가능하다 하니 참고 해 볼만하다.
한편 빈예서 팬들은 이 특별한 연말 크루즈 콘서트를 통해 빈예서와 교감을 포함, 자연이 선사하는 감성적인 오션뷰를 즐기며 올해의 잊지 못할 추억의 한 페이지를 간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