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라이킷이 디톡스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두유라이크 CCAB’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라이킷은 바쁜 일상 속 온 가족의 영양 건강을 책임지는 웰니스 브랜드로,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된 △식후 혈당 스파이크를 방지하는 ‘글루쏙 파로효소’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슬림쏙 씬덱스’ △아이들 영양 간식 ‘두유라이크애플’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두유라이크 CCAB’는 헐리우드 배우들이 건강과 몸매 관리를 위해 즐겨 먹는다고 알려지며 해독주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CCA(당근, 양배추, 사과)와 ABC(사과, 비트, 당근)를 합친 올인원 야채주스이다. 어른들의 몸속 독소를 빼는 디톡스 역할을 하며, 채소를 싫어하는 아이들의 영양을 맛있게 채워줄 수 있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러한 ‘두유라이크 CCAB’는 라이킷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유의 야채 향은 줄이고 새콤달콤한 원물의 풍미를 극대화하며, 영양소 손실은 최소화해 온가족이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소화를 촉진하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가 주원료인 만큼 아기 변비와 어른 피부 미용에 긍정적인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파우치 형태로 포장돼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라이킷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두유라이크애플을 출시로 엄마와 아이들로부터 듬뿍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신년을 맞이해 맛도 영양도 만점인 ‘두유라이크 CCAB’를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자사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건강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관련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신제품 ‘두유라이크 CCAB’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