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영 기자] 친환경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견묘당’이 반려동물 친화 호텔인 ‘이비스 스타일’과 협업해 강아지 전용 클렌징 세트를 포함한 ‘펫 어메니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견묘당은 원띵유닛에서 개발한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로, 오래전부터 사용된 약용식물을 현대적 방식으로 재해석해 친환경, 자연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제품을 선보여 건강한 반려동물의 케어를 돕고 있다.
함께 협업을 진행하는 이비스 스타일은 반려동물 친화적 호텔로, 반려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호텔 내에는 반려동물과 동반 탑승이 가능한 엘리베이터도 마련돼 있는 등 반려동물에게 친화적인 호텔로 보호자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이에 견묘당과 이비스 스타일은 손을 맞잡고 보호자와 반려동물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고, 편안하게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반려견 전용 클렌징 어메니티를 출시했다.
펫 어메니티는 펫 샴푸인 ‘맑은 쑥 보습 샴푸’를 제공하는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펫 샴푸는 비건 특허 성분으로 보습 효과에 탁월한 펩타이드-12를 기반으로 쑥추출물, 일본잎갈나무목부추출물, 크리산텔룸 인디쿰추출물, 장엽대황뿌리/줄기추출물, 족도리풀뿌리추출물, 신갈나무잎추출물, 여뀌추출물, 스타아니스추출물, 조선현호색뿌리추출물, 황련뿌리추출물, 후박나무껍질추출물 등 12가지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반려견의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장벽 진정, 모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저자극 천연 식물성 계면활성제인 코코넛애씨드를 담아 피모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반려동물의 피부에 맞는 pH6~7 중성 제품이며, 독일 더마 테스트 저자극 인체적용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고, 한국 인증원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완료 및 EWG의 ALL GREEN 성분 사용과 맘가이드 유해성분표 준수로 제품에 대한 신뢰성이 높다. 특히 비건 인증을 완료해 동물실험 반대 및 보호를 표방한다.
제품은 샴푸와 린스 올인원으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용기도 천연 대나무 펄프 소재를 활용해 친환경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견묘당 관계자는 “반려동물 친화적 호텔인 이비스 스타일과 협업을 해 자사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비스 스타일에서 반려동물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행복한 추억을 쌓으며 견묘당의 제품도 함께 사용하실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견묘당의 맑은 쑥 보습샴푸는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