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귀빠진 날' 황영웅, 10월 28일 생일 맞아 팬들 위한 라이브 첫 방송 진행

  • 등록 2024.10.25 09:27:50
크게보기

[비건뉴스=강진희 기자] 트로트 가수 황영웅의 첫 정규앨범이 63만장, 89억원의 최대 매출을 올리면서 승승장구하고 있다. 방송계 전문가들은 곧 황영웅의 대외적인 활동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요즘 가요계는 K-POP 아이돌과 함께 트로트 탑가수들의 활동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소위 트로트 탑가수들의 앨범 판매량이 눈에 띄게 늘었다. 2024년 매출 중에서 황영웅의 첫 정규앨범 음반 매출이 신기록 89억을 넘어서며 팬들의 환호성도 이어지고 있다.

 

황영웅은 첫 정규앨범의 대대적인 성공과 함께 오는 28일 첫 공식 일정을 갖는다. 물론 팬들을 위한 생일 라방의 형식을 빌렸다. 최근 황영웅은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유튜브에 동영상이 업로드되면서 구독자도 급속히 늘어났다.

 

25일 오전 8시 30분 기준으로 황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는 구독자 8만3천8백여명을 넘어섰다. 최근 들어서 동영상과 함께 황영웅의 신곡 '당신편' 뮤직비디오가 업로드되면서 구독자가 급속도로 늘어난 것이다. 그만큼 대중들의 관심도는 커지고 있다.

 

 

황영웅은 어제 오후 10시 20분을 넘어서며 공식 팬카페에 “감사합니다. 10월 28일 생일 때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황영웅은 장문의 첫 번째 문장을 다음과 같이 전했다.

 

“안녕하세요, 영웅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많이 쌀쌀해 졌네요.혹여나 우리 파라님들중에 감기에 걸리신 분은 없는지 걱정이 되요. 항상 따뜻하게 챙겨 입고 다니셨으면 좋겠습니다. 10월 28일이 무슨 날인지 모두들 알고 계시겠죠^^제 생일 소식을 제가 직접 전해드리려고 하니 입이 잘 떨어지지도 않고 많이 쑥스럽고 그렇습니다.”

 

그리고 황영웅은 팬들과 함께하는 두 번째 생일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작년 10월 28일, 이 날은 제가 가수로 정식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우리 파라님들의 사랑으로 다시 태어나 황영웅의 삶을, 매 순간 감사함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제 첫 정규앨범 '당신 편'도 너무 큰 사랑을 표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마음 모두 모두 제 가슴에 새겨두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지난해 생일을 맞이하고 팬들의 라이브 방송 요청에 화답하지 못한 미안한 마음도 솔직하게 전했다.

 

“너무 감사해서 이 마음을 어떻게 다 표현해야 할지 몸둘바를 모르겠어요.이렇게 파라님들과 함께 맞이하는 2번째 생일이 다가오는 이 순간이 정말 꿈만 같습니다. 모든 순간을 파라님들과 함께하고 싶은 제 마음 알고 계실까요. 특히, 생일은 서로 그리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과 고민으로 자리를 마련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팬들을 위해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감사의 글을 남겼다.

 

 

“여러분과 직접 만나는 자리는 마련하지 못했지만,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날짜와 시간은 10월 28일 저녁 8시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열리는 저의 생일파티에 파라님들을 초대합니다. 실시간 방송으로 파라님들과 만나려고 하니 저도 처음해보는거라 솔직히 많이 긴장되긴 합니다.모두 모두 오셔서 저와 함께 그 시간을 보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파라님들과 함께할 생일파티 준비 잘하고 기다릴께요. 오늘도 제가 더 사랑합니다.”

 

방송계 전문가들은 “지난 경연 이후에 ~카더라로 마음 고생을 한 황영웅의 공식 행보가 가까운 듯 하다. 팬들을 위한 생일 하이브 방송이긴 하지만, 팬들과 함께 대중들을 위한 첫 번째 행보이니만큼, 유튜브 구독자도 많이 늘 것 같다. 그리고 이번 첫 번째 앨범을 음악적으로도 성공적인 레벨업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 황영웅이 팬들을 위해 남긴 장문의 편지 원문

 

안녕하세요, 영웅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많이 쌀쌀해 졌네요. 혹여나 우리 파라님들중에 감기에 걸리신 분은 없는지 걱정이 되요. 항상 따뜻하게 챙겨 입고 다니셨으면 좋겠습니다. 10월 28일이 무슨 날인지 모두들 알고 계시겠죠^^ 제 생일 소식을 제가 직접 전해드리려고 하니 입이 잘 떨어지지도 않고 많이 쑥스럽고 그렇습니다.

 

작년 10월 28일, 이 날은 제가 가수로 정식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우리 파라님들의 사랑으로 다시 태어나 황영웅의 삶을, 매 순간 감사함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제 첫 정규앨범 '당신 편'도 너무 큰 사랑을 표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마음 모두 모두 제 가슴에 새겨두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너무 감사해서 이 마음을 어떻게 다 표현해야 할지 몸둘바를 모르겠어요.이렇게 파라님들과 함께 맞이하는 2번째 생일이 다가오는 이 순간이 정말 꿈만 같습니다. 모든 순간을 파라님들과 함께하고 싶은 제 마음 알고 계실까요.

 

특히, 생일은 서로 그리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과 고민으로 자리를 마련해 보았습니다.여러분과 직접 만나는 자리는 마련하지 못했지만,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날짜와 시간은 10월 28일 저녁 8시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열리는 저의 생일파티에 파라님들을 초대합니다. 실시간 방송으로 파라님들과 만나려고 하니 저도 처음해보는거라 솔직히 많이 긴장되긴 합니다.모두 모두 오셔서 저와 함께 그 시간을 보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파라님들과 함께할 생일파티 준비 잘하고 기다릴께요. 오늘도 제가 더 사랑합니다.

 

한편 황영웅 첫 앨범 초동 구매는 63만2041장으로 마무리 지었으며, 이번 첫 번째 앨범 구매 참여에는 국내를 넘어서 특히 미국과 일본과 인도네시아, 볼리비아 등 다양한 나라에서 팬들의 참여가 있었다.

강진희 kang@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440명
99%
비추천
3명
1%

총 443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 팩스 : 02-6305-5555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