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영 기자] 8APM(에잇에이피엠)이 세계적인 원료사 호주 IMCD와 자체 개발 원료를 연구해 독점 배합으로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피스’를 설계했다고 31일 전했다.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피스’는 피스타치오추출물을 핵심 원료로 해 △발레리안 루트 △감태 △미강주정추출물 △타트체리 등을 국내 유일 독점으로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피스타치오는 타트체리의 약 1만8943배 많은 멜라토닌을 함유하고 있다. 8APM(에잇에이피엠)은 이러한 피스타치오에서도 최상급의 피스타치오에서만 나오는 단 1%의 멜라토닌을 얻기 위해서 Prosominal™ 피스타치오추출물을 사용했다.
8APM(에잇에이피엠)의 식물성 멜라토닌은 100% 피스타치오만을 담았으며, 외부 물질과 합성성분 미검출 검증을 통해 100% 천연물임을 검증받았다. 이 외에도 카페인 불검출 결과를 받았으며, 멜라토닌 함량 성적서를 통해 순수 100% 식물성 원료 멜라토닌이 2mg 들어간 제품임을 입증했다.
8APM(에잇에이피엠) 관계자는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피스’는 국내 유일 독점 배합과 여러 시험 성적을 통해 안전성이 증명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편안한 밤을 책임질 수 있도록 다양한 연구를 통해 증명해 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8APM(에잇에이피엠)은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피스’에 이어 더 깊고 편안함 밤을 위해 천연 입면 성분인 국내산 유기농 100% 흑하랑상추가 함유된 ‘딥 나잇 티’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