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국내 디지털 디바이스 액세서리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힐링쉴드가 폰트리 공식 자사몰 회원 등급별 매월 할인쿠폰 자동 발급 혜택 서비스를 도입,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힐링쉴드, 폰트리 공식 자사몰 회원 등급은 첫 가입 시 신규 회원으로 가입되며, 가입 후 6개월 이내 구매 건수와 구매 금액에 따라 정해진 기준에 맞춰 매월 1일 등급이 산정된다. 특히 해당 서비스는 올해부터 새롭게 시작된 멤버십 혜택 서비스로 기존 운영하던 재구매 할인 힐링 서비스와는 달리 자동으로 쿠폰이 제공되며, 할인 제한 품목 없이 전 제품군에 적용이 가능한 특별 쿠폰인 것이 특징이다.
힐링쉴드 자사몰 회원 등급은 신규·실버·골드·플래티넘 총 4개의 등급 체계로 운영된다. 등급에 따라 할인쿠폰이 매달 지급되며 멤버십 할인쿠폰 발급 혜택은 구매 건수 1건, 구매 금액 10만원 이상 실버 회원 전환 30% 쿠폰 제공, 구매 건수 2건, 구매 금액 20만원 이상 골드 회원 전환 40% 쿠폰 제공, 구매 건수 3건, 구매 금액 45만원 이상 플래티넘 회원 전환 50% 쿠폰 제공으로 할인 폭을 늘렸다.
힐링쉴드 멤버십 특별 할인쿠폰의 사용기간은 발급 후 30일 내 사용이 가능하며, 기간 만료 시 사용이 불가하다. 또한 6개월 간의 누적 구매 건수와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등급은 변경될 수 있다.
관계자는 "그간 폰트리 자사몰의 가장 큰 혜택인 재구매 힐링 서비스의 경우 고객의 직접적인 신청과 구매내역 인증을 통해 발급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의 편의성이 다소 낮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폰트리 공식 자사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한 금액에 따른 충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회원 등급 체계를 도입, 할인의 폭이 더 높아진 쿠폰을 제공하며, 자사몰 전용 이벤트와 프로모션 기획을 통해 자사몰 강화는 물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티메프 사태 이후 플랫폼 이용자의 낮아진 신뢰도와 높은 판매수수료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지 못하는 점을 감안, 힐링쉴드 브랜드 폰트리 자사몰을 통해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힐링쉴드 회원 등급별 멤버십 혜택은 폰트리 자사몰 가입, 구매를 통해 자동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자사몰은 △IT 디바이스 △자동차 △생활가전 △스마트홈 월패드 등 대략 5만5600여 종의 기기 전용 보호필름 제품군과 재단 주문형 보호필름 제품군을 판매 운영 중이며, 해당 제품군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