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의료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젠헬스케어가 신제품 '한센 와이드 손목 보호대'를 쿠팡에서 론칭하며, 이를 기념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한센 와이드 손목 보호대'는 기존 제품의 한계를 극복하고 더 진보된 설계와 기술력을 담아낸 차세대 손목 보호대로, 1등급 의료기기로 등록될 만큼 품질과 효과 면에서 높은 신뢰성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기존의 얇은 스킨핏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고, 고기능성 원단을 3중 중첩 기법으로 업그레이드해 착용감을 크게 개선했다. 특히, 운동 및 스포츠 활동 중 손목을 보호하고 안정감을 제공하는 데 최적화돼 있어 손목 부상을 예방하려는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전망이다.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는 쿠팡에서 한정적으로 진행되며, 새롭게 출시된 '한센 와이드 손목 보호대'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휴젠헬스케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휴젠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고객들의 피드백과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완성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더욱 발전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센 와이드 손목 보호대'는 손목 부상 예방과 지지 기능을 탁월하게 제공하는 의료용 제품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과 손목 사용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