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강진희 기자] TV조선 미스트롯3 출신의 소녀 가수로 당시 국민 손녀로 등극하면서 큰 사랑을 받은 트로트 천재 가수 빈예서가 연말을 맞이해서 MBN '한일톱텐쇼'와 MBC '트롯챔피언' 등 연이은 방송 출연과 팬덤들의 뜨거운 응원이 최근 화제다.
지난 1년간 빈예서의 활동은 그야말로 눈부셨다. 전국 지역의 대표행사에 초대돼 지역 저변의 팬심을 단단히 다져왔고 최근에는 방송으로 보폭을 넓혀 가고 있다.
지난 2일 오후에 방영된 MBN의 대표 쇼프로그램인 한일톱텐쇼에 리틀 현역 최강자라는 자막 화면과 함께 등장, 전매특허인 애절한 가창력과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이러한 활동에 더해 올해 마지막을 장식하는 빅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본지가 확인한 바에 의하면 오는 21일 빈예서는 TV조선 미스트롯3 경연에서 모정을 선보이며 무대에 오른 이후 데뷔 1주년을 맞이한다.
이름 기념하기 위해 김포에서 초대형 크루즈선에 500여 명의 팬들과 함께하는 선상크루즈 불꽃 디너쇼를 펼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크루즈 내 선상에서 빈예서의 공연과 함께 진행되며 지금껏 보여 주지 않은 또 다른 매력을 팬들에게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선사할 계획이라 한다.
김포에서 출발 아라뱃길을 돌아 나오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특별히 가수 빈예서의 포토사진과 함께 오는 2025년도 달력을 팬들에게 제공해 줄 계획이다. 크루즈 공연은 디너와 함께 불꽃쇼로 2024년을 마무리하고 오는 2025년을 맞이하며 발전을 팬들과 함께 기원한다.
크루즈 선상 디너쇼는 성인 가수들도 해내기 힘든 빅 이벤트다. 이번 기획은 현재 소속사나 기획사가 없는 상태에서 빈예서 양의 팬클럽이 기획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팬덤의 결속력과 신뢰가 없다면 불가능한 일일지 모른다. 빈예서 팬덤의 강한 결속력은 이미 각종 투표전이나 응원전을 통해 익히 알려져 있다.
아울러 크루즈 선상 디너쇼는 빈예서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팬카페에서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빈예서 양을 응원하거나 관심 있는 일반 팬들도 승선이 가능하다 하니 참고해 볼만하다.
한편 빈예서 팬들은 이 특별한 연말 크루즈 콘서트를 통해 빈예서 양과의 교감을 포함, 자연이 선사하는 감성적인 오션뷰를 즐기며 올해의 잊지 못할 추억의 한 페이지를 간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