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트리플콤마의 프리미엄 만남 서비스 '골드스푼'은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회(이하 대공치협)와의 업무협약(MOU)을 3년 연속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골드스푼은 대공치협 회원들에게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맞춤형 만남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보의 회원들의 폭넓은 교류와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앱 내에서 활용 가능한 추가 혜택으로 23만 원 상당의 스푼(포인트)을 제공해 서비스 이용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골드스푼은 대공치협과 더불어 대한공중보건한의사협의회(대공한협),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대공협)와도 업무협약을 맺고 있으며, 전문직 회원 간의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대공치협은 협회 주관 행사 및 자체 매거진을 통해 골드스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회원들이 보다 손쉽게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골드스푼 관계자는 “2023년부터 이어온 대공치협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제휴가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이번 협약을 3년 연속 체결하게 됐다”며, “전문성과 신뢰를 중시하는 회원들에게 최적의 프리미엄 만남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공치협 관계자는 "회원들의 삶의 질 향상과 편익 증진을 위해 골드스푼과 지속적으로 협력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