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USA, ‘지구의 달’ 맞아 식물성 지향 캠페인 전개…지속가능한 식생활 문화 알린다

  • 등록 2025.04.07 10:3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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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뉴스=김민영 기자] 풀무원USA가 4월 ‘지구의 달(Earth Month)’을 맞아 미국 현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지속가능한 식생활 문화를 알리는 식물성 지향 식품 캠페인을 진행한다.

 

풀무원은 4일, 이번 캠페인의 주제를 ‘자신과 지구의 건강을 위한 지속가능한 식생활’로 정하고, 이를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풀무원USA는 두부, 김치 등 주요 제품 13종의 패키지 디자인을 자연을 연상시키는 밝고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로 교체해 4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제품별로는 엑스트라 펌(Extra Firm) 두부, 슈퍼 펌(Super Firm) 두부, 마일드(Mild) 김치 등이 포함되며, 패키지에는 나무 심기, 야외 활동, 식물성 식단 실천 등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메시지가 담겼다.

 

또한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브랜드 앰배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가 출연한 홍보 영상도 공개된다. 에드워드 리 셰프는 “지속가능성 가치를 공유하는 풀무원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다음 세대에 더 나은 세상을 물려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풀무원USA는 이달 30일까지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선물세트에는 캠페인 로고가 담긴 머그컵, 피클볼 라켓과 볼 세트, 풀무원 로고 스포츠 타월 등이 포함된다.

김민영 기자 min@vega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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