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일본 최대 중고거래 사이트 메루카리 상품구매를 전문으로 대행하는 메루카리사이트 ‘사쿠라재팬’이 다양한 혜택을 앞세워 일본직구를 진행하도록 운영 중에 있는 가운데, 쿠폰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일본직구 비용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한다.
사쿠라재팬은 사이트 오픈 이후 꾸준한 이용자 유입을 기록하고 있는 대표적인 메루카리사이트로, 고객증가에 대한 대한 감사의 의미로 검수비 무료 쿠폰을 지급하기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회원은 첫 결제 후 수취 확인 시 500엔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일반 회원은 조건 없이 1매, VIP 등급 이상의 회원은 2매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이를 활용하면 메루카리 일본직구 이용 시 실질적인 예산 절감이 가능하다.
메루카리는 한정판 굿즈, 콜라보 상품, 단종된 아이템 등 희소성이 높은 제품이 자주 거래되는 일본 내 플랫폼으로, 고가의 거래가 많은 만큼 사쿠라재팬의 검수비 무료 쿠폰은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쿠폰을 받은 후에는 24시간 언제든지 자유롭게 쇼핑이 가능하며,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안심보험 서비스’도 지원된다. 이 보험은 최대 100만 원까지 보상해주는 서비스로, 직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예기치 못한 문제에 대비할 수 있다.
특히 안전하게 물품을 수령한 후 SNS에 후기를 작성하면 추가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 실질적인 리워드 혜택까지 기대할 수 있는데다, 최대 3건까지 합배송이 가능해 배송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3,000엔 미만 제품에 대해서는 대행수수료 무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러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는 일본직구를 처음 시도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이미 메루카리를 이용해본 소비자들에게도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고 있다.
사쿠라재팬 운영사 ㈜스마일큐브 김대영 대표는 “앞으로도 일본직구의 장벽을 낮추고, 고객이 더욱 쉽고 합리적으로 메루카리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