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톱텍의 자회사인 나노소재 전문기업 레몬이 운영하는 위생용품 브랜드 에어퀸(Air Queen)은 만추의 계절 11월을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 '에어퀸 숨쉬는 생리대 라이브 특가'를 진행한다.
오는 8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숨쉬는 생리대 에어퀸 브레스 1+1 특가 △입는 오버나이트 2+1 △숨쉬는 생리대 유기농 브레스 슬림 1+1 △사탕수수 비건 생리대 아르보 2+1 △더 가벼운 순면감촉 구름 생리대 에센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구매 인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어퀸 관계자는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온라인 최저가 라이브 단독 혜택과 함께 방송 중 구매 고객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을 준다”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에어퀸 생리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퀸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와 '2023 한국고객만족도1위'에서 여성용품(생리대)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에어퀸은 특허받은 기술과 유기농 순면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군인 '에어퀸 브레스'부터 누구나 사용하기 편리한 순면감촉 제품 '에어퀸 에센셜' 등을 선보이고 있다. 사탕수수 백시트를 사용해 생분해되는 친환경 비건 제품 '에어퀸 아르보', 여성들의 숙면을 도와줄 에어퀸 입는 오버나이트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있다.
에어퀸 에센셜과 에어퀸 아르보는 독일의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으며, 특히 숨쉬는 프리미엄 생리대 '에어퀸 브레스'는 PE 소재를 쓴 기존 생리대와 달리 신소재 나노 섬유를 백시트에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2만 배 이상 통기성과 6배 이상 투습도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올리브영까지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