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오늘의 운세 2월 28일 [단독]

2024.02.28 00:00:03

오늘의 운세 2월 28일 

 

쥐띠

36年生 양적으로 많음보다는 질적으로 소수가 되더라도 소신 있게 선택하는 게 중요해요. 하나의 일을 하더라도 두 번 손이 가지 않도록 완벽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48年生 오늘은 가까운 사이에 있는 사람과 금전 거래를 피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오늘 행운의 장소는 바다가 있는 지역일 것입니다.

 

60年生 오늘은 상승 기운이 흐르고 시간이 흐를수록 더 많은 기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주위에 조언을 구하고 행동한다면 더욱더 좋은 기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72年生 기다렸던 일의 결과가 생각 이상으로 성과를 내서 칭찬을 받을 수 있겠네요. 일의 결과에 너무 자만하지 말고 다음을 설계하고 계획하도록 하세요.

84年生 지금 힘들다고 포기하면 모든 면에 나빠질 수 있으니 좀 더 노력이 필요하답니다. 오늘 행운의 물건은 손을 보호할 수 있는 물건일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여유로움을 느끼면서 가정의 화목을 중요시하면 웃음 가득 한 날이 될 수 있어요. 바쁜 하루를 보내더라도 오늘은 가족들과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겠네요.

49年生 주위 사람들을 배려하는 마음을 베풀면 훗날에 당신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존경하는 사람이나 멘토 같은 사람과 관계를 유지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 잠시 휴식하며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되는 날입니다. 오늘은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좋아하는 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네요.

73年生 오랫동안 기다려온 기회를 아깝게 놓칠 수도 있으니 긴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의 수고와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85年生 싱글이라면 계획하여 여행을 떠나보면 뜻밖의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늘 행운의 색깔은 흰색 혹은 빨간색일 것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금전 흐름이 괜찮은 편이니 누군가와 함께 움직이면 좋은 결과가 있겠네요. 오늘 행운의 숫자는 6이나 8이 들어간 숫자일 것입니다.

50年生 계획한 일들이 생각보다 순조롭게 진행되니 희망이 보이고 기쁜 날이 되겠네요. 기존의 일을 진행하면서 새로운 일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도 좋아요.

62年生 하는 일을 빠르게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주변에 토끼띠와 함께하는 게 좋아요. 느리더라도 올바른 길을 택하여 가는 것이 빠른 길이 될 것입니다.

74年生 오늘은 소중한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R, B, W일 것입니다.

86年生 상대의 속마음을 깊게 들여다보면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행운의 띠는 같은 호랑이띠 혹은 개띠일 것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무시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야 이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자잘한 근심이 있더라도 너무 크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51年生 혼자 시간을 가지고 조용히 주변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게 좋아요. 정서적으로 마음을 안정시키는 연습을 해 두도록 하세요.

63年生 주변 사람과 사소한 갈등이 생기더라도 절대로 욕설을 사용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말이란 남에게 칼도 되고 용기를 주는 힘도 되니 신중하게 하도록 하세요.

75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을 너무 신경 쓰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눈치 보지 말고 원하는 것이 있다면 당당하게 요구하는 게 좋아요.

87年生 자신이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고 실망하거나 자책할 필요가 없는 날입니다. 오늘은 친한 친구와 함께 한 잔 술을 하면서 마감을 해보세요.

 

용띠

40年生 준비했던 모든 일이 단순한 착각으로 무너지지 않도록 일정을 꼭 확인해 보세요. 약간의 오바도 좋으니 무언가를 원하고 있음을 강하게 어필해 보세요.

52年生 오늘은 말이 많아지면 실수를 하게 되니 되도록 필요한 말만 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 행운의 장소는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나 공원이 되겠습니다.

64年生 좋은 기운을 불러오고 싶다면 밖에 나가서 사람들과 어울리는 게 유리합니다. 사소한 농담으로 사담을 즐겁게 해 보는 것이 좋아요.

76年生 일을 진행하면서 약간의 막힘이 있어도 그대로 진행하면 성과가 있을 수 있어요. 푸른색 계열의 색상이 당신의 기운을 더욱더 상승시켜줄 수 있을 것입니다.

88年生 오랜만에 그동안 찾고 있던 이상형의 상대가 당신의 눈앞에 나타날 수 있어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면 첫인상에서 호감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뱀띠

41年生 걱정거리가 깔끔히 사라지니 오랜만에 미소가 입가에 활짝 필 수 있겠습니다. 어려웠던 날을 생각하여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을 먼저 가지도록 하세요.

53年生 유혹하는 말에 흔들리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가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특히 금전과 관련된 유혹은 단호하게 뿌리치는 것이 좋답니다.

65年生 기대하고 있는 일이 있거나 약속이 있다면 좋은 일이 생겨날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본인을 기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안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77年生 나이 많은 사람의 조언을 잘 새긴다면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직접 경험해보지 못했던 일에 대해서 새로운 지식을 배워갈 수도 있겠네요.

89年生 생각이 많으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으니 간단명료하게 생각하는 것이 유리해요. 계획을 세웠다면 도중에 변경하거나 수정하지 말고 그대로 실행해 보세요.

 

말띠

42年生 나에 대한 선입견이나 편견을 가졌던 사람들이 호의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어요. 나에게 무언가를 앗아가기 위한 흑심은 없는지 의심해봐야 합니다.

54年生 시작도 좋은 편이고 일이 진행되어 가는 것도 수월하게 진행되는 하루입니다. 주변에 같은 말띠와 함께 진행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6年生 대인 관계의 폭을 넓히기 위해 모임에 나가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 나의 귀인은 주변에 머무르는 사람들이니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78年生 철저한 자기 관리로 상대에게 허점을 보이지 않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오늘 행운의 시간대는 오후 1시부터 새벽 1시까지일 것입니다.

90年生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약간 미비한 점이 있더라도 먼저 진행해 봐요. 하나, 둘 미비한 점은 진행하면서 보충해 가는 것도 좋습니다. 

 

양띠

43年生 가벼운 타박상이라도 동반자와 함께 동행하면 피해갈 수 있으니 명심해 보세요. 밖에서 움직이는 것을 최소화하고 조용히 독서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5年生 생각했던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더라도 화를 내거나 초조해할 필요가 없답니다. 믿을 수 있는 후배나 동료와 일을 배분해서 효율적으로 진행해 보세요.

67年生 오늘은 평소와 같이 성실하고 뚝심 있게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하는 날입니다. 꾸준하게 하다 보면 수고와 노력에 상응하는 보상이 있을 것입니다.

79年生 오늘은 가족에 관한 일이라면 객관적이고 공정한 태도를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형제끼리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편애는 금물임을 명심하세요.

91年生 오늘은 편리한 것들보다는 원초적인 것들을 사용하거나 추구하는 게 유리해요. 오늘은 엘리베이터보다는 계단을 이용해보는 게 건강에도 좋겠네요. 

 

원숭이띠

44年生 뭔가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말고 현재의 것을 지키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앞으로 나가는 것보다 현 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6年生 서로의 처지를 이해하는 사람에게 많은 위안과 용기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은 되도록 형제자매와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68年生 게으름과 나태함을 버리고 새로운 마음가짐과 각오를 보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주변에서 조력자를 찾아 함께 일을 진행해 봐도 좋습니다.

80年生 안 되는 일에 미련을 갖기보다는 마음을 비우고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게 좋아요. 적절한 시기를 기다리면서 버틸 수 있는 체력을 길러놓는 것이 도움이 되겠네요.

92年生 오해의 소지를 만들지 않도록 상대에게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는 게 유리합니다. 이성 사이에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면 연애까지 성공할 수 있겠네요. 

 

닭띠

45年生 재물운이 상승하니 예상치 못한 돈이 들어와 지갑이 두둑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은 카드보다는 현금을 사용하는 게 유리하겠네요.

57年生 오늘 하루는 오랜 시간 걸쳐 준비해온 것이 마침내 빛을 발하게 되는 날입니다. 중요한 계약이 있다면 서쪽 방향에서 길한 기운이 들어 올 것입니다.

69年生 오늘은 어떤 자리에서든지 말을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상황과 장소에 알맞은 옷차림도 중요하니 신경 써 보도록 하세요.

81年生 그동안 도전하기 망설였던 일에 과감히 부딪혀보는 것도 좋은 하루입니다. 같은 닭띠 동료와 함께라면 기운이 더 상승할 것입니다.

93年生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하고 있다면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오늘 행운의 색깔은 초록색 계열의 색깔일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돈과 관련하여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나의 판단을 최우선으로 해보세요. 주위 사람의 말보다는 당신의 생각대로 움직여야 결과가 좋을 것입니다.

58年生 해야 하는 일을 완벽하게 마무리한 후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는 게 현명해요. 마감 기한을 지키지 못한다면 신뢰를 잃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70年生 대인 관계 흐름이 좋으니 어디를 가든지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날입니다. 우아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보라색 계열의 옷을 입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82年生 지난 일로 신경이 예민해져 있다면 빨리 잊고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희망찬 일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앞으로 정진해 나가세요.

94年生 뜻밖의 변수가 생길 수 있으니 차분한 성격의 동료와 함께 하는 것이 좋아요.  결함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전문가에게 조언을 의뢰해 보세요.

 

돼지띠

47年生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때 너무 많은 것들을 다 이야기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나의 사정을 알고 약점으로 삼을 수도 있으니 약간의 경계는 필요하답니다. 

59年生 다른 사람들의 보조를 맞추기보다는 자신만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가방에 넣을 수 있는 우산일 것입니다.

71年生 동료들 사이에서 최고가 되기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것이 더 좋은 인상을 줍니다. 일이 많아서 도움이 필요한 동료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도와주도록 해요.

83年生 오늘은 일의 능률이 상승하고 상사로부터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모임이나 비즈니스상의 미팅에서 모든 대인 관계에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95年生 자연스럽게 모인 자리에서 당신의 눈에 확 띄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다양한 사람들의 모임이라면 최대한 빠짐없이 참석하는 것이 좋겠네요.

 

자료제공: 더사주

서인홍 desk@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 팩스 : 02-6305-5555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