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오늘의 운세 3월 9일 [단독]

2024.03.09 00:00:00

오늘의 운세 3월 9일 

 

쥐띠

36年生 남에게 도움을 청하기가 힘들다면 조용한 곳으로 가서 안정을 취하는 게 좋습니다. 감정 기복이 심해질 것 같으면 하던 일을 멈추고 잠시 동안 숨 고르기를 해보세요.

48年生 지나온 일에 대한 미련은 버리고 오늘은 냉정하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더 일찍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0年生 틈새시장을 노리면 자신이 가진 재능으로 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은 남을 속이려는 말과 행동을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72年生 함께 하는 동료 덕분에 힘든 것 하나 없이 많은 실속을 챙길 수 있겠습니다. 작은 선물이라도 하면서 꼭 감사함을 표현하도록 하세요. 

84年生 주위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내 뜻대로 움직여도 좋으니 운이 따라주네요. 새로운 분야의 일을 계획하거나 도전해봐도 나쁘지 않은 하루입니다. 

 

소띠

37年生 주변 사람들과 말을 할 때 과하게 오바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오늘은 사람들을 이끌기보단 한 명의 구성원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실수 없이 일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먼저 마음을 침착하게 먹어야 유리하답니다. 오늘 행운의 음식은 두유처럼 콩으로 만든 음식일 것입니다.

61年生 노력에 따라 일이 수월하게 진행이 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려있으니 부지런히 노력하는 것이 좋아요.

73年生 진행하기 힘들었던 일들이 조금씩 풀리고 있으니 조금 더 집중하는 게 좋답니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주변에 말띠나 양띠생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85年生 취업이나 시험 등 새 준비를 준비하고 있다면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어요.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D, M, S일 것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평소보다 더 정신력이 뛰어나니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이 당신에게 힘을 보태어 줄 것이니 부담 갖지 말고 즐겨보세요.

50年生 한 발짝 양보하는 모습을 보이면 나를 포함한 모두에게 좋은 기운이 넘친답니다. 서쪽에서 나의 든든한 조력자가 나타날 수 있답니다.

62年生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좋은 운과 함께 맡은 일을 잘 마무리할 수 있어요. 여행을 갔다가 돌아오면 일을 할 때 더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74年生 계획하고 있는 일을 마무리까지 잘 정리한다면 좋은 결과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오늘 행운의 장소는 바나나와 관련이 있는 장소일 것입니다.

86年生 행운이 함께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며 열심히 움직이잘 모든 일이 잘 풀린답니다.  오늘은 단호한 태도를 보이면 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

39年生 건강운이 아주 좋으니 약간의 신체 활동이 필요한 운동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더 규칙적 생활을 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51年生 섣부르게 결정을 내리는 것과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화를 피할 수 있는 날입니다. 상대방과 서로 잘 모르는 사이일수록 말을 조심해야 합니다.

63年生 힘든 일이 생기면 주위 사람들과 의견을 모아서 상부상조하는 게 좋은 날입니다. 본인만의 생각과 고집을 버리고 주변의 조언을 듣고 힘을 합하는 것이 좋아요. 

75年生 오늘은 과한 욕심을 버리고 자신에게 주어진 몫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행운의 장소는 책과 관련된 곳이니 서점에 들르는 것을 권유 드려요.

87年生 실력이 조금 부족해도 스스로 해결하려는 자신감을 가지고 일에 임해야 합니다. 처음은 힘들겠지만 하다 보면 숙달이 되어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용띠

40年生 갈 길은 멀고 힘이 들어도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나아가는 게 지혜롭습니다. 장거리 마라톤을 달린다고 생각하며 자신의 페이스를 지키며 가는 것이 중요해요.

52年生 하던 일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뒤에서 열 내지 말고 앞서서 조율하고 수정해야 해요.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말고 자신이 솔선수범하여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64年生 일을 한 번에 처리하려 하지 말고 중요한 일부터 차근차근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은 당장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일을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76年生 오늘은 다양한 사람들을 최대한 많이 만나면 만날수록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은색 계열의 액세서리를 착용하여 성공운을 상승시켜 보세요.

88年生 사기나 피해를 예방하려면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말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세요. 상대의 말에 어딘가 찝찝함을 느낀다면 단호하게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하던 일을 좋게 마무리하고 물러날 수 있다면 자신의 평판도 좋아질 것입니다. 앞장서서 지휘하면 아랫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니 적당하게 하는 게 좋아요. 

53年生 주변을 돌아볼 여유가 필요하다면 먼저 스스로 안정감을 느끼는 것이 중요해요. 친한 친구들과 함께 소박한 만남을 가져도 좋을 것 같네요.

65年生 모든 것을 책임질 자신이 없다면 독단적으로 처리하는 것만은 피하는 게 좋아요. 주변의 사람들과 의논을 하고 조언을 듣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오늘은 기대하지 않았던 뜻밖의 각종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게 될 수 있답니다. 행운의 숫자인 7과 8을 적절하게 활용해 보세요.

89年生 오늘은 이득보다는 친구나 동료와의 의리를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겁니다. 물질적인 이득보다 내 편을 만드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해 보세요.

 

말띠

42年生 기분 상하는 말을 들어도 참고 여유와 미소를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민하게 굴지 말고 통 큰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아요.

54年生 어려운 여건에서도 꿋꿋하게 마음을 먹는다면 닥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답니다. 인내심과 추진력을 발휘하여 힘든 상황을 헤쳐 나가 보세요.

66年生 오늘은 좋은 일도 나쁜 일도 없이 조용하고 무난하게 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취미 활동을 하거나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8年生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몸소 경험하고 체험하는 것이 자신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90年生 앞으로 중요한 일을 해야 한다면 대범하지 못하고 소심한 성격은 버리는 게 좋아요. 약간은 거칠고 박력 있는 모습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화가 나는 일이 생기더라도 겉으로 표출하지 말고 참으려는 자세가 필요해요. 오늘은 참고 또 참아야 좋은 운이 상승한답니다.

55年生 별다른 계획이 없다면 오늘 하루는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해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면, 금전의 손실을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67年生 자신이 앞서서 추진했던 일의 결과가 미흡해도 절대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요. 오늘은 그저 과정이 훌륭했음에 마음의 위로로 삼으세요.

79年生 중요한 일이나 선택을 앞두고 있다면 본인이 직접 선택하고 결정하는 게 좋답니다. 푸른색 옷차림으로 긍정적인 기운을 표출해 보세요.

91年生 상대의 감정이 나의 감정과 같길 원해도 강요를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여유 있게 기다리다 보면 다양한 감정들을 서로 나누는 사이로 발전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망신을 피하고 싶다면 남의 일에 과하게 오지랖을 부리지 않는 게 중요해요.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안씨 성을 가진 여성일 것입니다.

56年生 노력해도 안 되는 일을 붙잡고 있다면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유리한 날이네요. 주변에 쥐띠나 같은 원숭이띠가 있다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 보세요.

68年生 무엇을 하든 중간중간 확인을 하며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주위 사람들의 의견과 조언을 참작하여 진행하는 것이 유리해요.

80年生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자신만의 생각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해 보는 게 좋아요. 자신을 믿고 색다른 사업이나 마케팅을 기획해 보는 것이 좋아요.

92年生 애정운이 강하게 들어오지만, 너무 성급하게 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행운의 숫자는 1이나 2가 포함된 숫자일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자신의 이득만 취하려 하지 말고 상대를 배려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특히 이웃들과 나눔을 함께하면 행운이 배로 돌아올 것입니다.

57年生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알고 지내던 사람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어요. 오늘 행운의 띠는 소띠 혹은 돼지띠일 것입니다.

69年生 좋은 결과를 바란다면, 마무리 단계까지 방심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검토가 필요하다면 성실한 동료나 지인에게 부탁을 해보세요.

81年生 자신이 공을 들인 만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일에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노력한 만큼 성과가 나타날 것이니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듯합니다.

93年生 자신의 존재를 알릴 기회가 주어지니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요. 행운을 부르는 색상은 붉은색이니 적절하게 활용하는 게 유리합니다.

 

개띠

46年生 너무 과한 친절을 삼가고 만나야 하는 상대와 적절히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꼭 전할 말이 있다면 만나서 하기보다는 전화로 하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시작하는 것이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을 항상 새기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직접 보고 들은 것이 아닌 소문을 듣게 된다면 아예 관심조차 가지지 마세요. 소문을 너무 믿지 말고 어느 정도 걸러 듣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일 할 때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부정적인 마음은 버리는 것이 가장 좋아요. 뭐든 할 수 있다는 마음을 가지고 일을 하면 결과도 좋게 나올 것입니다.

94年生 했던 일을 여러 번 반복하지 않으려면 시작부터 철저하게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매사에 빠르게 일을 처리하는 것보다 정확히 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을 위한 배려나 희생을 한다면 금전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특히 자녀나 아랫사람을 충분히 챙기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9年生 생각만 하고 있으면 아무도 알 수 없으니 내 생각을 이야기하는 게 좋습니다.  말을 하지 않으면 사람들이 모르니 말이나 행동으로 나타내도록 하세요.

71年生 모든 일을 꾸준하게 해나가는 것도 좋지만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도 유리해요. 오늘 행운의 물건은 안경 또는 안약일 것입니다.

83年生 많은 사람과 있을 때 내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적절히 화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오늘은 다수의 의견에 따르는 것이 모두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95年生 이미 지나간 인연은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는 게 도움이 됩니다.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강원도에 사는 사람일 것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서인홍 desk@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 팩스 : 02-6305-5555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