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유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을 도와주는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SUN ESSENCE PACT CALMING LONG PROTECTION)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자외선 등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 피부 진정은 물론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선 팩트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6시간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확인받았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펩타이드 성분과 소나무 피크노제놀 성분을 더한 '시카 파인 에센스'를 70% 함유해 스킨케어한 듯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콜드 브루 공법으로 추출한 '쿨링 시카 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시원함을 선사하며,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무기자차 선 팩트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해 해양 생태계 파괴에 우려되는 성분인 옥시벤존, 옥티녹세이드 등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