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4일 '필립스 프레스티지 면도기' 관련 오퀴즈 정답은?

2024.04.14 20:08:15

 

[비건뉴스=송은별 기자] '필립스 프레스티지 면도기' 관련 오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제시된 오퀴즈 문제는 '필립스만의 ㅁㅇㅋㄹ 초밀착 쉐이빙은 면도 지속력의 차이를 만듭니다.'이다.

 

정답은 '마이크로'이다.

 

소비문화의 중심이 되고 있는 OK캐쉬백 앱이 매일 정해진 시간에 출시되는 퀴즈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앱은 정답을 맞힌 사용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30P의 포인트를 제공하며, 늦어도 정답을 맞힐 경우에는 5P에서 1P의 포인트를 적립한다. 이러한 포인트는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포인트를 통해 할인 쿠폰을 받아 재적립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선착순 마감 이후에도 참여할 경우 1P가 추가로 제공되며, 매 회 적립이 가능하다. 단, 이미 5P를 적립받은 경우에는 중복 적립이 불가능하며, 퀴즈 예산이 소진될 경우 적립이 종료된다.

 

뿐만 아니라, OK캐쉬백 앱은 포인트를 쌓고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포인트를 쌓거나 교환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을 하거나 광고를 보고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쇼핑몰이나 홈쇼핑에서 쇼핑을 하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특별한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빅 포인트도 제공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게임, 영화, 뷰티, 쇼핑, 외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할인 쿠폰을 포인트로 구매하고 재적립까지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제휴사의 온라인 쿠폰을 통해 최대 80%의 파격 할인도 누릴 수 있다.

 

OK캐쉬백 앱은 새로운 형태의 소비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스마트하고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송은별 songstar@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 팩스 : 02-6305-5555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