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대한민국 교육기관들이 사랑하는 가성비 태블릿PC의 대표주자 아이뮤즈 브랜드를 선보이는 ㈜포유디지탈에서 ‘뮤패드 K10 PLUS’ 제품의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 및 3차 OTA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아이뮤즈 태블릿PC “뮤패드 K10 PLUS” 제품은 10만 원대 태블릿PC에서 타 경쟁사와 대비해도 밀리지 않을 만한 성능과 제품력을 가진 상품으로 2023년 9월 출시 이후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왔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이 업데이트(기존 : 13 → 변경 : 14)되며, 이번 릴리즈를 통해 지속적으로 확인된 내용 중 사운드 튜닝 최적화, Wi-Fi 관련 오류 수정 및 최적화, 기타 버그 수정 및 구글 보안 업데이트도 제공한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의 설정-시스템-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한다.
최우식 ㈜포유디지탈 대표는 “뮤패드 K10 PLUS의 경우 제품 출시 및 지속적인 업데이트 &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경쟁사 및 해외 직구 등의 제품들과 가격 비교해도 충분히 메리트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그만큼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자신감이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