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권광원 기자]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첫 정식 매장을 열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비건을 형상화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백화점에서 고객들을 맞이한다.
N32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전 제품 라인업을 진열해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N32의 폼 매트리스는 기존 제품들의 열감과 쏠림 현상을 개선한 제품으로, 액티브 리프레시 폼과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사용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N32는 모든 제품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 생분해가 가능한 소재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이외에도 유해성분 없는 소재만을 사용해 친환경 인증과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등을 받아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N32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가격 할인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특히 N32 폼 매트리스와 전동침대 세트를 구매하면 199만원의 할인과 9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N32 페이' 프로그램도 제공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매주 수요일에는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