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제이시스메디칼이 지난 12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한 ‘덴서티송 챌린지’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히며, 2월 7일 당첨자를 발표했다.
‘덴서티송 챌린지’는 덴서티송의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강한 가사에 맞춰 영상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 #덴서티 #density #덴서티송 #덴서티송챌린지 #자신감의이유와 함께 SNS에 올리는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많은 참가자가 본인만의 개성 넘치는 영상으로 챌린지에 참여했다.
당당한 자신감으로 ‘덴서티송’에 맞춰 끼를 발산한 당첨자 3명에게는 △1등 (신세계백화점 100만) 원 상품권 △2등 (다이슨 에어랩) △3등 (바이레도 헤어 퍼퓸)이 수여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도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1등으로 윤리쌤을 부캐릭터로 덴서티송 챌린지에 참가한 @daily_whor가 선정됐다. 덴서티송 챌린지의 심사 기준은 당당한 자신감이며, 이에 맞춰 참가자들 중 자신감과 개그감이 가장 돋보였다는 평이다. 2등은 역동적인 영상미에 액티브한 댄스를 선보인 @jamactor 가 선발됐으며, 3등은 공동 수상자가 선정됐다. 덴서티송의 정석을 살려 피부 미인에 도전한 @agln.jpg와 엄마와 두 아이가 함께 참여한 @Doremipassol이 선정됐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덴서티송 챌린지에 참여해 주신 참가자분들께 감사드리며, 고객들의 크리에이티브를 확인하며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덴서티를 통해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참여형 캠페인을 진행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덴서티는 최근 성료된 참여형 캠페인뿐만 아니라 TV CF,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잠재 고객과 친밀한 소통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홍보 행사 등 전방위적인 대외 활동을 통해 차별적인 미용 의료기기로 덴서티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를 만들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