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국내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인 손노베드는 최근 SBS 인기 프로그램 '신들린 연애2'에 자사의 손노 005 매트리스를 협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찬을 통해 출연자들의 침실 공간에 자연스럽게 배치된 손노 005 매트리스는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손노 005 매트리스는 적절한 경도와 지지력을 통해 체압을 균형 있게 분산시켜 허리와 척추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손노베드는 이미 배우 장신영과 방송인 샘 해밍턴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장신영이 사용한 손노 001 토퍼는 체압 분산 효과로 허리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는 제품으로 주목받았으며, 샘 해밍턴은 가족의 편안한 수면 환경 조성을 위해 손노 매트리스를 선택했다.
또한, 손노베드는 tvN의 '눈물의 여왕', SBS의 '7인의 부활' 등 다양한 인기 드라마에도 제품을 협찬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혀왔다.
손노베드 관계자는 "최근 20~30대 젊은 층에서 허리 통증이 늘어나면서 올바른 수면 환경 조성이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손노 005 매트리스는 최적의 탄성과 내구성을 갖춰 허리 지지력 및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