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잇올 스파르타가 오는 4월 29일 화요일 저녁 7시에 하남미사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남미사센터는 미사역과 도보 약 10분거리에 위치해 학생들의 접근성이 아주 뛰어나 인근지역의 학생과 학부모들이 편하게 설명회에 방문할 수 있다.
해당 입학 설명회는 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가 2026학년도를 맞이해 새롭게 도입한 ‘몰입공부 시스템’과 입시현황을 주로 이야기하며, 경기 동남부지역으로의 센터 확장을 알리는 자리다. 해당 지역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기회를 제공할 예정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잇올 스파르타는 2023학년부터 최근 2025학년도까지 3년 연속 합격 수 1만 건을 달성한 독학재수학원의 선두주자로 그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금번 2025학년도는 현재까지 취합된 전체 합격증을 자사 기준으로 분석한 결과 의대, 치대, 한의대, 약대, 수의대를 통칭하는 메디컬 계열은 전년 대비 20.8%가 증가했고, 의대로만 좁히면 전년 대비 43.7%가 증가했다.
잇올 관계자는 “학생들은 이번 하남미사센터 입학 설명회를 통해 몰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집중력 있는 학습 환경 속에서 최상의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우수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잇올 스파르타가 제공하는 독학재수학원으로서의 차별화된 교육을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잇올 몰입공부 시스템은 기존 스파르타의 서비스에 다양한 솔루션을 결합한 시스템으로, 3단계의 몰입 진단/솔루션과 입시 컨설팅, 질답/멘토링/콘텐츠, 챌린지 시스템으로 구성돼 있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은 몰입공부 시간을 확보하고 자연스럽게 성적 향상과 합격을 이룰 수 있다.
잇올 스파르타는 하남미사센터를 출두로 송파잠실 및 부산 사직 2관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신규 센터를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규 센터 오픈 및 입학 설명회 소식은 잇올 스파르타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