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최상영 커플매니저’의 특별한 성혼 비법을 공개했다.
퍼플스에 따르면, 최상영 커플매니저는 뛰어난 전문성과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성혼 전문 매니저로서, 단순한 매칭을 넘어 회원들의 삶에 의미 있는 변화를 이끄는 데 주력하는 베테랑 매니저이다.
“내 가족이 결혼하듯, 그리고 제가 결혼한다는 마음으로”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고객 한 분 한 분과 깊이 있는 신뢰를 구축하며, 책임감 있는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류층 맞춤형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최상영 매니저는 자신만의 특별한 성혼 비법에 대해 “회원님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회원이 원하는 바를 기반으로 최적의 방향을 제시하고, 이에 부합하는 배우자를 소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25년간 축적된 퍼플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교한 데이터 분석과 눈높이에 맞춘 매니징을 통해, 미팅부터 성혼까지 만족스러운 결과를 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상영 커플매니저는 결혼에 대한 가치관 또한 공개했는데, “결혼이란 나와 결이 맞는 사람을 만나는 과정”이라며, “한 번뿐인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선택인 만큼, 서로를 소중히 여기고 배려하며 존중하는 마음이 더해질 때 비로소 결혼은 인생 최고의 작품이 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더 나아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회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로는 “아직도 고민 중이신가요?”라며, “마음의 결정을 내리지 못한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하는 말이 ‘생각이 필요하다’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어느 정도의 고민은 중요한 결정에 필수적이지만, 기한 없는 고민은 오히려 발전 없이 멈춰버리게 된다”면서, “무엇이든 최적의 타이밍이 있는 만큼, 고객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지금, 이 순간’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는 5월 개최되는 ‘Next Chapter Party’는 재혼을 원하는 이혼·사별 경험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며, 퍼플스만의 맞춤형 성혼 컨설팅이 결합된 프리미엄 파티로, 돌싱 회원들 사이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신청 문의가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으며, 행사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