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한의사와 약사가 직접 연구 및 공동 개발해 선보인 리더뮨 '키즈픽션'이 인기 유튜브 콘텐츠 '왓츠인 마이백'을 통해 소개됐다.
'왓츠인 마이백'은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의 메인 콘텐츠로써 셀럽이 출연해 실제 사용 중인 제품과 본인만의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면서 인기리에 업로드되고 있다. 최근 업로드된 '왓츠인 마이백' 영상에서는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동국이 아들 이시안의 성장에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그 결과 이 리더뮨 '키즈픽션'을 선택하게 되며 알게 된 제품의 특징들을 정보로 소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키즈픽션'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하는 영양집중젤리로, 아홉 가지 특허성분이 함유돼 있다.
실제로 '키즈픽션'에는 국제특허성분 sr103과 뉴질랜드산 발효 녹용 추출물, MBP 등 핵심 성분들이 고르게 함유돼 있다. 이동국도 이런 부분을 상세히 소개하면서 쉽게 이해가 될 수 있도록 했는데, 영상에는 아들 이시안도 함께 출연해 젤리타입의 '키즈픽션'을 직접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도맛 젤리 형태로 개발돼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잘 드러났다는 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