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황사와 미세먼지, 꽃가루까지 호흡기를 자극하는 봄철. 따뜻해진 날씨 속 편안한 나들이를 위해 건강 관리에 나서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파이토(운영 ㈜위랩)의 ‘파이토블락 코엔 삼백초’가 연이어 매진을 기록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파이토블락 코엔 삼백초’는 지난 2월 22일 GS홈쇼핑 첫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3월 19일 NS홈쇼핑 방송에서도 완판을 달성했다. 이어 최근 다시 진행된 3월 28일자 GS홈쇼핑 방송에서도 또 한 번 전량 매진되며, 호흡기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따라 닥터파이토는 GS홈쇼핑 측과 협의 끝에 4월 11일(금) 새벽 1시, 추가 물량을 확보해 방송을 다시 편성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파이토블락 코엔 삼백초’는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을 수상한 삼백초추출물 LHF618을 핵심 원료로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코 상태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특히 플라보노이드 성분 중에서도 미퀠리아닌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하루 2캡슐 섭취만으로 식약처 권장 일일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체적용시험에서도 비염증상지수(TNSS)가 약 40% 이상 개선되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가족들과 함께 외부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시기에 증상이 발현되고 난 뒤에 약을 찾는 것보다는 미리 호흡기 관리를 튼튼하게 해 놓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이번 4월 11일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할인 혜택은 물론, GS홈쇼핑 앱을 통한 추가 할인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자세한 방송 일정 및 프로모션 정보는 GS홈쇼핑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