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최유리 기자] 한국에스비식품㈜가 2023년에 론칭한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라인업밸런스(Line Up Balance)’의 모델로 배우 문숙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 문숙 배우의 건강한 식생활 철학과 브랜드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진다는 점에서 이뤄졌다.
‘라인업밸런스’는 저당, 저칼로리, 식이섬유 등 건강한 원료를 사용해 만든 로우스펙푸드로,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제품을 지향한다. 미식쉐이크, 미식카레, 미식유니짜장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해조에서 추출한 단미쌀과 국내산 쌀을 활용한 당류 제로 저칼로리 밥의 출시도 예정돼 있다.
한국에스비식품은 1967년 창립 이후 대기업과 대형 유통사를 위한 OEM 및 ODM으로 쌓아온 탄탄한 제조 기술과 첨단 생산시설을 바탕으로 로우스펙푸드의 개발과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이들은 앞으로 프리미엄 K-FOOD의 수출에 전념할 계획임을 밝혔다.
문숙 배우는 “건강한 제품이 맛있게 만들어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며, “라인업밸런스와 함께 건강한 식생활을 전파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에스비식품의 이번 발탁은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맛을 모두 갖춘 간편식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