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영 기자] 비블리안이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더현대 서울 등 4개 점포 '비클린' 매장에서 특가 상품과 신제품을 선보이는 '제1회 비클린 뷰티 위크'를 참여한다.
비블리안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위치한 ‘비클린’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두피 진단을 직접해 고객들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런칭한 두피 괄사를 선물로 선보일 예정이다.
‘비블리안’은 도시인들을 위한 헤어웰니스 브랜드다. 헤어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를 통한 기술과 노하우가 담겨있는 제품만을 선택적으로 런칭하고 있다.
비블리안은 현대백화점 비클린 팝업을 지난 2번이나 성료한 바 있다. 세 번째 팝업이 열리는 비클린은 친환경 가치와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클린 뷰티 편집샵이다. 웰빙과 비건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다.
비블리안은 인간의 삶에 보다 오래 머무를 수 있는 제품을 위해 성분, 처방, 패키징, 생산 과정의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팝업 기회를 통해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본 뷰티 위크 팝업스토어 방문 시 비블리안은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받는 고객들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는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비블리안은 PETA 비건과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전 제품 비건 성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비블리안 관계자는 “이번 비클린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두피와 모발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소통하고자 한다”며 “비블리안은 앞으로 다양한 공간에서 만나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헤어웰니스를 함께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