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강진희 기자 ] 가수 황영웅이 오는 16일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파라다이스 전국 체육대회(이하 체육대회)' 시상식에 참여할 예정인 가운데 체육대회 일정표가 황영웅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PARADISE)'에 공개됐다.
이날 체육대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이 될 예정이며,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진행이 된다. 이날 팬들의 복장은 굿즈티와 청바지로 통일하며, 부천실내체육관을 그린 굿즈티를 입은 팬들 2천여 명 이상이 수를 놓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총 4개 팀으로 편성이 되는데 팀별 헤어밴드로 구분할 예정이다. 팀은 총 4개 팀이며 황영웅의 공식 첫 정규앨범의 곡명을 이름으로 지었다. 당신편팀은 서울남부, 대세남, 울산, 강원, 전북팀으로 구성이 돼 있으며, 파랑새팀은 서울북부, 광전, 부산, 충북팀으로 구성이 된다.
또 민들레팀은 경기남부, 경남팀으로 구성이 되며, 오빠야랑팀은 경기북부, 대경, 인천, 제주팀으로 구성이 될 예정이다.
황영웅은 오후 4시 40분부터 진행되는 시상식 및 폐회 선언에서 참여할 예정이다.
황영웅은 지난 10월 23일 기준으로 63만2041장을 넘어서며 한터차트 골든패를 2년 연속 차지하게 됐다. 지난해 첫 미니앨범도 50만8300장을 넘어서 한터차트 기준 골든패를 수상했으며, 올해도 2년 연속 한터차트 골든패 수상을 넘어선 것이다.
이날 시상식에 참여하는 황영웅은 시상식 시상과 함께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황영웅 첫 앨범 초동 구매는 63만2041장으로 마무리 지었으며, 이번 첫 번째 앨범 구매 참여에는 국내를 넘어서 특히 미국과 일본과 인도네시아, 볼리비아 등 다양한 나라에서 팬들의 참여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