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세탁이 의류 관리의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았다. 옷이나 이불을 깨끗이 세탁하는 것뿐만 아니라, 세심한 케어와 유지 보수로 오래도록 의류의 품격을 유지하는 게 핵심이 됐다. 이제 신뢰할 세탁소를 찾는 것은 필수이며, 세탁 서비스도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변화 가운데 부산북구 만덕동 크린토피아 뉴웰시티점은 블랙라벨 케어 서비스 명품 의류 및 고급 세탁을 전문으로 하는 지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의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세탁과 전문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크린토피아 뉴웰시티점은 세탁소는 고급 세탁의 기준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크린토피아 뉴웰시티점에서도 동일한 유명 블랙라벨 서비스를 제공한다.
블랙라벨 서비스는 고급 의류, 가죽 제품, 모피, 명품 고급 신발, 고가 패딩 등 일반 세탁소에서는 관리하기 어려운 제품을 위한 프리미엄 맞춤형 케어 서비스다. 크린토피아 뉴웰시티점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류의 원단과 소재 특성을 고려해 맞춤형 세탁을 진행한다.
오염 제거를 위한 사전 처리는 물론, 섬유 탈색이나 의류 변형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한다. 검수부터 본 세탁에 이르는 모든 과정은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으로 운영되며, 단계별로 전문 마스터가 직접 세심한 수작업을 더해 개별 포장까지 빈틈없이 마무리한다. 아울러 고객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 및 보안 시스템을 가동 중이다.
또한, 명품 세탁 전문뿐만 아니라, 셀프빨래방, 셀프 코인세탁 서비스 운영하며 일체형 세탁 및 건조기, 청결한 내외부 시설, 24시간 오픈 등이 특장점이다.
최근 크린토피아는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 본관 2층에서 블랙라벨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프리미엄 명품 세탁 시장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관계자는 “귀중한 의류를 완벽한 상태로 유지하며 오래 사용하고 싶다면, 크린토피아 뉴웰시티점의 세탁 및 관리 서비스를 경험해보는 게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