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는 취향 큐레이션 플랫폼 ‘텐바이텐(10x10)’이 광주 신세계백화점에 ‘텐텐문방구’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텐바이텐은 지난 3월 29일부터 4월 11일까지 2주 간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성공적으로 운영을 한 바 있다. 수도권 지역 외 처음으로 텐텐문방구를 오픈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은 가운데, 부산에 이어 광주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광주 신세계백화점에서 열리는 텐텐문방구 팝업스토어는 5월 21일(화)부터 6월 2일(일)까지 약 2주 간 운영된다. 이 자리에서는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캐릭터와 여러 인기 작가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부산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피너츠, 산리오캐릭터즈, 디즈니, 파워퍼프걸의 신상품을 광주에서 새롭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곽철이, 월레스와 그로밋, 로마네, 삼색리리등 인기 캐릭터가 추가됐으며 마스마룰즈, 더블유피시등 텐바이텐 인기 패션잡화도 한자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욱 화려해진 라인업과 함께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오픈 첫 주인 21일(화)부터 24일(금)까지는 평일 특가로 한정상품 50% 할인과 1,000원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주말 이벤트로 쇼핑 고객에게 피너츠 장바구니를 75% 할인된 3000원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텐바이텐 온라인 정액쿠폰을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F&B 5천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현재 텐바이텐 공식 온라인몰, 공식 앱에서 ‘텐텐문방구’를 검색하면 광주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알림 신청이 가능하며 알림과 함께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텐바이텐은 2001년 설립된 디자인 전문 e커머스 플랫폼이다. 디자인 DNA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2030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채로운 디자인 굿즈로 고객의 관심을 끌며, 디자인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일상을 따뜻하고 행복한 경험으로 채우고자 하는 것을 꿈꾸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