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박준뷰티랩이 올리브영의 12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인기 헤어 케어 제품을 초특가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박준뷰티랩은 'PPT 단백질 트리트먼트'와 '살롱클리닉 두피샴푸'를 대표 제품으로 내세운다. 'PPT 단백질 트리트먼트'는 고농축 케라틴이 함유된 액상 제형으로, 모발에 고분자 단백질을 공급해 모발 장벽과 뼈대를 강화하는 제품이다. 물에 닿으면 크림 제형으로 변하며 미열이 발생해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며,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는 데 우수한 기능을 발휘한다.
또한 '살롱클리닉 두피샴푸'는 두피 각질과 피지를 케어하는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피지 및 각질, 가려움 개선 효과를 임상 실험을 통해 인증받았다. 특히 편백수와 티트리잎 오일이 정수리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이 두 신제품은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고 있어, 이번 12월 올영세일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박준뷰티랩의 'LPP 단백질 라인'도 주목할 만하다. △트리트먼트 △샴푸 △노워시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로 구성된 이 라인은 고농축 저분자 폴리펩타이드가 함유돼 있어 모발에 즉각적인 단백질 공급을 돕는다. 매번 올영세일 때마다 품절 사태가 일어나는 인기 제품들로, 이번에도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박준뷰티랩의 모든 제품은 전문 헤어 디자이너들의 테스트를 거쳐 완성됐으며, 헤어 살롱에서 관리받은 듯한 효과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모발 필수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어 손상된 모발을 빠르게 회복시키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박준뷰티랩 관계자는 "12월은 외부와 내부의 온도차로 인해 모발과 두피에 트러블이 많은 시기인 만큼, 이번 올영세일 행사에서 신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선택지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했다"며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인 만큼 많은 분이 높은 할인 혜택을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용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