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꾸브라꼬숯불치킨이 진행하는 정기 나눔 프로그램 ‘치킨 DREAM DAY(드림데이)’가 경남 사천에서 진행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갔다.
㈜외식전문기업JK(대표 김태훈, 전민호)가 운영하는 꾸브라꼬숯불치킨은 3월 19일(수) 오후 사천 신애원에서 치킨 전달식을 갖고 사천 신애원의 아동 13명(초등학생 4명, 중학생 4명, 고등학생 4명, 자립준비청년 1명)에게 치킨을 전달했다.
또한 방주지역아동센터(총 40명, 초등학생 28명, 중학생 12명)와 사천YWCA꿈샘지역아동센터(총 29명, 초등학생 19명, 중학생 10명)에도 굿네이버스 직원이 별도로 꾸브라꼬숯불치킨을 배송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꾸브라꼬숯불치킨 삼천포점이 함께하며 지역사회와 협력하는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데 동참했다.
‘치킨 DREAM DAY’는 꾸브라꼬숯불치킨이 브랜드 성장의 가치를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마련한 정기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매월 전국의 아동시설을 대상으로 본사와 지역 가맹점주가 협력해 진행하는 상생 프로젝트다. 기업의 매출이나 시장상황과 별개로 매월 추진하고 있다.
꾸브라꼬숯불치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외식전문기업JK 김태훈 대표는 “치킨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단순한 간식을 넘어 따뜻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의 아동들에게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