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생과일 전문 수입사 피에스케이인터내셔널(PSK International Inc.)은 퓨어스펙 오렌지&큐티 만다린 샘플링 트럭 팝업 이벤트로 서울 시내 곳곳을 찾아간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1일 서울숲 벚꽃축제를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성수 케이퍼필름에서의 1차 팝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4월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에는 시청 서울신문사 광장, 4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에는 난지한강공원(젊음의 광장) 스프링워크 행사장에서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피에스케이인터내셔널은 행사장을 찾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미국 캘리포니아산 퓨어스펙 오렌지와 큐티 만다린 각 2입씩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퓨어스펙 오렌지와 큐티 만다린 1봉지, 에코 보냉백, 피크닉 매트, 장바구니 등 굿즈도 무료로 증정한다.
퓨어스펙 오렌지는 국내 오렌지 시장 점유율 1위의 프리미엄 블랙라벨 고당도 오렌지 브랜드이다. 이는 Kantar 소비자 패널 서비스를 YTD24P6 기간(2024년 1월~6월) 동안 오렌지 카테고리 내 PureSpect 금액 점유율에 대해서 Kantar에서 보고한 6,700 샘플 데이터를 참조한 내용이다. 또한, 퓨어스펙과 같은 수출사인 미국 Sun Pacific에서 생산한 큐티 만다린은 이지필(Easy-Peel) 만다린 브랜드로 특유의 진한 시트러스 향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피에스케이인터내셔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