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잇, 무선 오더패드와 케어 서비스로 티오더와 경쟁력 강화

  • 등록 2024.07.19 14:0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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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뉴스=김민정 기자] 국내외 테이블오더 시장이 인건비 절감과 구인난 해결의 중요한 수단으로 부상하면서, 관련 기술과 제품의 발전이 가속화되고 있다. 이러한 시장에서 주목받는 업체 중 하나인 메뉴잇은 티오더와 함께 시장 선도 업체로 자리 잡고 있다.

 

메뉴잇은 최근 배터리를 탈부착할 수 있는 무선 테이블오더 오더패드를 출시했다. 이 오더패드는 내장형 무선 배터리를 통해 복잡한 케이블 연결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5일(일 40시간 영업 기준) 동안 사용 가능하다. 이러한 혁신은 기존 테이블오더 시스템의 불편함을 크게 해소하며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오더패드는 외관 디자인에서도 혁신을 보여준다. 올 화이트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우아한 곡선으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케이블이 없어 깔끔한 느낌을 주고, 배터리 내장 구조로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테이블 위에 깔끔하게 설치된 모습은 비싼 인테리어 비용을 투자한 창업자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보여준다. 또한, 친근한 느낌을 주는 귀여운 외관과 비싼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통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도록 고민하고 출시된 제품이다.

 

아울러 오더패드 출시와 함께 '새로바꿈케어'라는 테이블오더 보험 서비스를 도입했다. 새로바꿈케어는 테이블오더 렌탈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업계 유일의 보험 시스템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에는 노후 배터리 교체, 파손 기기 무상 교체, 오작동 기기 무상 교체, 침수 기기 무상 교체, 중도 해지 시 렌탈료 70% 지원, 교체 기기 신속 총알 배송 등이 포함된다. 

 

메뉴잇 김동훈 대표는 "이번 오더패드 개발과 새로바꿈케어 출시는 소비자를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의 결과물이며, 앞으로도 테이블오더 시장에서 계속해서 기준을 바꾸고 혁신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업계와 고객 모두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상생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뉴잇은 최근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IT(태블릿메뉴판)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김민정 kimmj@vega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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