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 최유리 기자] 무더운 여름철 제주도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피서를 위해 제주도를 찾는 것은 아니다. 제주도가 사람을 끌어들이는 요인 중 하나는 교육이다. 제주 서귀포시엔 세계 수준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북아시아 교육의 허브 제주영어교육도시가 있다.
현재 4개의 국제학교가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 NLCS 제주는 지난해, 세계 100위권 대학 합격생을 115명이나 배출하며 국제 명문학교 위상을 과시했다. 또, 현재 운영 중인 학교들 외 3개의 국제학교가 추가로 개교 예정이다.
제주영어교육도시와 차로 7분 거리에 위치한 ‘제주신화빌라스’는 단지 내 스쿨버스를 운행하는 등 수준 높은 글로벌 교육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
또 클럽하우스, 쇼핑 거리,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 다양한 고급 커뮤니티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주신화빌라스’를 분양하는 회원들에게는 실내외 수영장과 인피니티 풀 무료 이용 바우처(매년 12매)를 5년간 제공하고, 신화테마파크와 워터파크를 7년간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제주의 청정 자연과 함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 적합한 환경이다.
신화빌라스는 분양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서머셋 클럽하우스 내의 웰빙존인 탐모라의 실내외 수영장, 찜질방, 피트니스, 요가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 골프클럽에 회원과 동반인을 제휴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제주의 전문가들이 선사하는 스파, 미용, 뷰티 케어부터 쇼핑까지 한 곳에서 가능하여 남녀노소 불문하고 윤택하고 편안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