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 트루엔 뉴트리션은 지난 24일부터 어린이를 위한 ‘트루엔키즈’ 라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선보인 ‘트루엔키즈 비타민D3 1000IU 스프레이’는 성장기 아이들의 비타민D 보충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흡수 및 이용,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다. 그 때문에 자라나는 어린이의 골격 건강을 위해서는 비타민D 보충이 필수적이다. 이름 그대로 스프레이 형태인 본 제품은 1일, 1회, 1분사로 1000IU(25㎍)의 비타민D를 섭취할 수 있다. 별도의 물이 필요 없이, 분사 한 번으로 간편하고 쉽게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다.
평소 먹는 샐러드, 이유식, 간식 등에 분사하면 좀 더 쉬운 섭취가 가능하다. 키즈 라인이지만 아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비타민D를 보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제품답게 안전성에 공을 들인 설계가 특징이다. 스프레이 디바이스에는 3중 안전장치로 오염 물질을 차단하는 유럽 TIP-SEAL 기술이 적용됐다. 여기에 별도의 입구 마개가 적용돼 위생적으로 섭취하고 보관할 수 있다.
3無 원칙에 따라 착색료, 감미료, 합성향료 3가지를 넣지 않았으며, 미생물 외부 노출 안전성 테스트(QUALIFIED WITH CHALLENGING MICROBIOLOGICAL TESTS) 결과 오염도 0%의 안전성이 확인됐다.
비타민으로 유명한 120년 전통의 스위스 DSM 社 프리미엄 비타민D 원료를 사용했으며, 원료부터 스프레이 디바이스 제조까지 전 과정이 유럽에서 공정됐다. FSSC 22000(글로벌 식품안전 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은 안전한 시설에서 제조했다.
트루엔 뉴트리션 관계자는 “어린이를 위한 트루엔키즈 라인은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한 기능성 제품들로 구성된다. 섬세한 배합과 맛, 편안한 섭취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해 어린이를 위한 최선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트루엔 뉴트리션의 신제품 ‘트루엔키즈 비타민D3 1000IU 스프레이’는 브랜드 홈페이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 등에서 모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