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5 (금)

  • 박무서울 4.2℃
  • 박무인천 4.8℃
  • 맑음원주 2.0℃
  • 박무수원 1.7℃
  • 맑음청주 3.6℃
  • 맑음대전 1.4℃
  • 맑음대구 2.1℃
  • 맑음전주 1.9℃
  • 맑음울산 5.1℃
  • 맑음창원 3.6℃
  • 맑음광주 2.2℃
  • 맑음부산 9.9℃
  • 맑음목포 3.2℃
  • 맑음제주 6.8℃
  • 맑음천안 -1.3℃
  • 맑음구미 2.0℃
기상청 제공

BIZ/경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누적판매 4000만 개 돌파

 

[비건뉴스 이용학 기자] 천연 유기농 온 가족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올해 5월 기준 누적 판매 4000만 개를 초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방부제 등 화학성분을 일절 넣지 않고 오로지 자연에서 유래한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는 브랜드로, 대표 제품으로는 아연 함유 엘더베리 시럽 ‘면역플러스’, 13가지 국내산·유기농 원료가 함유된 유기농 배도라지즙 ‘브리드’, 수세미와 청귤·홍귤을 껍질까지 그대로 담아낸 유기농 수세미즙 ‘코프레시’ 등이 있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유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진 데에 이어서 세분된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이너뷰티&헬스케어 제품을 연이어 출시했다. 특히 작년 12월 GS홈쇼핑을 통해 론칭된 최고 함량, 최고 순도 액상 글루타치온 ‘마시는 글루타치온 순백샷’은 목표 매출의 123%를 초과 달성하며 2차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단기간에 누적 판매 4000만 개를 돌파할 수 있었던 건 최근 연이어 들려오는 환경 문제 속 인류의 건강함을 지속하기 위해 우리의 꾸준한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닿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의 건강뿐만 아니라,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전 세계가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해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올해 4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했으며 미국, 호주, 태국 등과 수출 계약을 성사함에 이어 최근 유럽에서도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로 뻗어 나가고 있다.

배너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